가방 권장 ) 디올 북토트백 미듐, 이너백 찾으시나요 블링앤쥬
디올의 역사는 1946년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찬 디올이 패션 브랜드를 설립하면서 시작됩니다. 크리스찬 디올 1905년1957년은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태어났고,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와 디자이너가 되기 전에 학창시절에는 정치학을 전공했습니다. 디올은 이전에 다른 패션 회사에서 일했지만,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여성 패션에 혁명을 일으킬 목적으로 자신의 패션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47년, 디올은 그의 첫 차례 컬렉션을 시작했고, 그는 그것을 뉴 룩이라고 불렀다.
이 컬렉션은 길고 흐르는 스커트, 딱 맞는 허리, 그리고 전쟁 동안 패션을 지배했던 박시하고 남성적인 스타일과 극명한 대조를 구성하는 모래시계 실루엣을 강조했다. 뉴 룩은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전후 패션을 분류하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뉴 룩의 성공에 이어, 디올은 그의 패션 세계관을 확장했고, 새로운 의류와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였고, 파리, 런던, 뉴욕에 부티크를 열었다.
디올 북 토트 Book Tote 책가방
더할 나위없이 알맞은 기내 반입 배낭 크기와 활사용 목적 높은 디올 클래식 토트를 즐겨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칼리 클로스, 제시카 알바, 다이엔 크루거, 빅토리아 베컴, 리한나 등 유명인들이 공항 가방으로 사용하는 필수 제품입니다. 마크 보한이 디자인한 스케치로 시작하여 북 토트는 간단한 라인과 간편한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가방으로 활동적이고 여러가지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빠르게 인정받았고 다양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자수 직물로 제작되었으나 동급 가죽과 비용은 비슷한 편으로 다른 럭셔리 브랜드의 모노그램과 차별화를 이루었다.
디올의 로고와 개인 모노그램을 요구할 수 있어 더욱 개성있는 디올 북 토트는 라지는 물론 미니까지 여러 사이즈로 즐길 수 있고 디자인에 따라 가로형이나 세로형으로 여러 변형 버전이 가능합니다.
디올과 카로백 스몰에 대한 내용 요약
디올 브랜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로고와 개인 모노그램을 포함한 여러가지 디자인의 북 토트를 제공합니다. 이 북 토트는 라지, 미니와 같은 여러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로형이나 세로형으로 변형 가능한 기능이 특징입니다. 여성들은 레이디 디올 백을 여러가지 분위기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레이스 드레스나 현대적인 가벼운 블루데님 차림까지 여러 스타일에 맞춰 레이디 디올 백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디올 브랜드의 제품은 많은 유명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착용한 레이디 디올부터 카사디안과 벨라 하디드가 사랑한 디올 새들백, 제시카 알바가 즐겨찾는 디올 카로백 스몰까지 여러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아래는 디올과 카로백 스몰에 대한 정보를 요약한 표입니다.
레이디 디올
브랜드의 초기작으로 디올의 상징인 레이디 디올백은 웨일즈의 왕족 다이애나 비의 이름으로 알려졌으나 다이애나비가 처음 디올의 백을 선택했을 때 본질적으로 이름은 슈슈백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1995년 프랑스 영부인 베르나데트 시라크가 다이애나에게 선물하였고 이후 여러가지 컬러와 버전을 모두 구비할 만큼 세자비는 디올 백에 매료되었습니다.
다이애나의 열정적인 후원를 힘입어 디올의 마크 보한, 존 갈리아노부터 현재의 수석 디자이너인 마리아 가라치아 치우리까지 크리스티안 디올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받아 시즌마다.
모든 컬렉션에서 여러 실루엣, 질감이나 컬러까지 여러가지 버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디올의 엠버서더인 블랙핑크의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이디 디올을 착용한 이미지를 게시했다.
디올 스테디 셀러
레디이 디올 레이디 디올 라인의 일반적인 일반적인 소재는 램스킨과 페이턴트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방에 사용된 퀼팅 패턴은 까나쥬 패턴이라는 이름이 있으며, 까나쥬 패턴은 나폴레옹 3세의 의자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패턴입니다. 국내에서는 김태희, 전지현, 염정아, 송혜교, 수지 등 많은 여성 톱스타들이 들고 다녀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디올의 일반적인 백 중 하나인 새들백은 말의 안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어 2000년에 출시된 가방입니다.
발매 초방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받았으나 점점 그 인기가 떨어져 조용히 단종된 이후 2016년 디올의 여성 최초 아트 디렉토로 부임한 마리아 그라치아 치저희가 다시 부활시켜 2018년에 재해석되어 개선 발매 이후 다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올 카로백
가수 지수와 배수지, 안젤라 베이비, 마리아 바칼로바, 루시 라모스, 아라키 유코, 신시아 사무엘 등 많은 유명인들이 애용한 클래식 카로백은 2021년 SS 컬렉션에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여성스러운 카나슈 퀼팅 가죽 실루엣과 금속 클로우져 롹의 골드 컬러로 강렬한 크기의 CD 로고를 구성한 카로백은 가죽과 골드 체인이 결합한 스트랩으로 품위있는 현대 여성상에 잘 균형잡힌 가방입니다. 화이트나 블랙과 같은 기본 컬러와 여러가지 색깔로 출시되어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 셀러로 정제된 분위기와 함께 화려한 카리스마를 한꺼번에 자아낼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디올 북 토트 Book Tote
더할 나위없이 알맞은 기내 반입 배낭 크기와 활사용 목적 높은 디올 클래식 토트를 즐겨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디올과 카로백 스몰에 대한 내용
디올 브랜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로고와 개인 모노그램을 포함한 여러가지 디자인의 북 토트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이디 디올
브랜드의 초기작으로 디올의 상징인 레이디 디올백은 웨일즈의 왕족 다이애나 비의 이름으로 알려졌으나 다이애나비가 처음 디올의 백을 선택했을 때 본질적으로 이름은 슈슈백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1995년 프랑스 영부인 베르나데트 시라크가 다이애나에게 선물하였고 이후 여러가지 컬러와 버전을 모두 구비할 만큼 세자비는 디올 백에 매료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