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아니라 된장찌개 먹으러 가게 되는 김해 옥이네뒷고기

고기가 아니라 된장찌개 먹으러 가게 되는 김해 옥이네뒷고기

어제의 외출 여파로 쉬고 있던 와중에 자꾸 생각나는 맛집이 있어서 급하게 laptop 앞에 앉게 되었습니다. 최근 동안 배달로 치킨이나 탕수육류만 시켜먹다가 외출해서 먹지 못했던 구워 먹는 고기가 너무 당기더라고요. 그러나 딱 생각난 곳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방문해서 먹었던 곳인데 너무 맛있었던 곳이라 회상도 하며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자료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뒷고기 육백을 소개 시작할게요 울산 중구 곽남 1길 361600 2300 일요일 휴무네이버 예약 가능Tel. 050713913190 위치는 보이시는 것처럼 병영 막창골목 근처에 있는 가게이며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도 좋은 경우에서 있고 근처에 가까운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한잔 하러 가시는 거면 대중교통이 낫겠죠? 저 똑같은 경우 대중교통을 사용해 갔었는데 정류장에서 멀지 않은 편이라 다음에 가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할 듯합니다.


맛과 가격
맛과 가격


맛과 가격

뒷고기란?예로부터 돼지를 잡는 사람들이 맛있는 고기만 뒤로빼돌려 자기들끼리 먹은 고기를 일컫는 말

제가 주문한 메뉴는 삼겹살뒷고기돼지껍데기로 구성돼있는 모듬한판입니다. 보이시나요. 저기 저 구워지고 있는 모습 영롱한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익어가고 있는 저 상태를 아름답게 찍기 위해 밑반찬에 손도 대지 않고 기다려서 찍었습니다. 이후에 계란찜을 바로 한입 먹어보고 잘 차려진 밑반찬들을 먹어보니 여긴 고깃집을 해서 그렇지 여기는 원래 요리를 능숙한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밑반찬부터가 맛있었습니다.

잘 익은 돼지껍데기은 아령 두개로 무게를 있는 판으로 눌러서 구워주셔서 구울 때 타닥타닥 소리가 나면 군침을 돌게 했고 삼겹살은 크고 길게 잘라주시면서 속까지 완벽하게 익혀주셨습니다. 그리고 가게의 이름을 걸고 있는 뭉텅이렇게 썰린 뒷고기 또한 돌려가며 잘 익혀주셨습니다.

울산에 사시는 분들 아니면 울산을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후우. 분명 한 시간 전에 식사를 했는데 고기가 먹고 싶어 집니다. 근시일 내에 갈 일이 있다면야 다시 한번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할 나위 없이 맛있고 특히나 뒷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다시 가고 싶을 정도로 기억에 남는 가게입니다. 전부 구워주셔서 고기를 잘 못 굽더라도 가기 좋습니다. 맛과 양 대비 가격도 착합니다. 오늘도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