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연인 아이와 함께 실내 가볼만한 곳 추천
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산책하기에 좋은 가을이 다가오다.
테이블패키지
이용요금 평일 4만원, 주말 8만원 이용시간 10시20시 테이블세트 4인이용권인원 추가 불가 포함내역 테이블, 의자 4개 워낙 예약이 어려워 대기 걸어놓고 있습니다. 취소 자리가 나서 간신히 얻었어요. 텐트패키지 8인대기도 한 번만 적용되기 때문에 알림 확인 후 예매에 실패하면 다시 대기를 걸어야 해요. 자리변경 또한 과거 예약 먼저 취소 후 다시 새로 예약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기 있는 곳이라 시스템이 철저하네요 1시 좀 넘어 도착대박 뜨거운 날씨. 최고 더운 날이었던 듯 에너자이저들 과연 놀다.
너무 더워서 진짜 1인 1선풍기 해야 할 정도였어요. 큰거 2개 작은거 1개 챙겼는데 선풍기 없었음 진짜 고생할 뻔. 텐트마다. 콘센트 있어서 편해요좀 아쉬웠던 건 캠핑 텐트 안이 전혀 청소되어있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많이 지저분해서 돗자리를 깔았어요. 캠핑의자 추가분기본제공 4개 여름철간이 선풍기 23대 돗자리텐트안 바닥이 지저분함 캠핑장 둘러싼 산세 좀 보세요감탄 그 자체영유아 및 초등 저학년 데리고 오기에는 워터파크보다.
훨씬 좋았습니다자연 속에서 안전하게 물놀이하고 캠핑도 누리고 수영장은 총 4개가 있고 크기와 깊이가 조금씩 다르지만 키 105센티인 우리 어린이 기준에 가장 깊은 수영장도 가슴까지 정도 오는 깊이입니다.
스파밸리 이용 후기
웹상으로 입장권 예매해서 가면 키오스크에서 다시 발권을 해야 해요. 입장권을 버리지 말고 퇴장할 때 주차정산을 하면 주차요금 할인받을 수 있어요. 입장권과 락커 표를 발권하면 번호를 검색을 해서신발장을 검색을 해서신발을 넣고 키를 찾아요. 그리고 락커룸에 들어가면 같은 번호를 검색을 해서옷을 넣어주면 됩니다. 4년 전쯤에 한번 왔었는데 그때는 엄청 추워서 떨었던 기억이 있어요. 수영장도 추웠지만 식당도 엄청 추워서 감기 걸리는 줄 알았어요. 오늘 와보니 리모델링을 했는지 정말 달라져 있었고, 입구부터 온기가 돌더라고요. 이층 로비에 들어서면서부터 물놀이할 생각에 신납니다.
워터파크 내부에 들어서면 따듯한 수증기가 모락모락 나는데 엄청 따뜻해 보이더라고요. 이때부터 급속도로 물에 들어가고 싶어서 흥분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