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전자담배 기계 찾아었다면 하카 한번 체크해요

릴 전자담배 기계 찾아었다면 하카 한번 체크해요

릴 전자담배 순위 살펴보니까 꽤 높은 편인 거 같았어요. 저는 또 어떤 게 있는지 보다가 하카 뉴 블레이드 좋아보여서 결국 선택하고 말았땁니다. 궐련형 기기라는 점이 좋아서 선택할 수 밖에 없었어요. 릴 전자담배 순위 하나둘 보다가 하카 뉴 블레이드 좋아보여서 최근 선택해서 피고 있어요. 첫째 기기가 무척 세련되었답니다. 불 페탈로 이루어져 있어서 좀 더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었어요. 더욱 좋았었던 부분은 블레이드를 셀프로 교체할 수 있도록 이루어진 기기라는 점이었어요. 이런 궐련형 제품의 경우 블레이드와 스틱이 계속 마찰하면서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고 교체를 해줄 필요가 있잖아요. 릴 전자담배 순위 찾아보다.


imgCaption0
배터리부분

배터리부분

처음 차이코스를 구입할때 삼성배터리와 중국산배터리가 있었으나 가격차이는 1만원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저똑같은 경우 이왕 싼거 사기로 마음 섭취해서 그냥 중국산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두달간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끼는 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삼성배터리 제품은 아직 이용해서 보지 않아서 평가를 할순 없지만 중국산 배터리도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패치도 추가로 주문은 했지만 사용법을 모르고 귀찮기도 해서 패치없이 그냥 사용중에 있답니다.

전자담배 가격이 타 제품에 비해서 반값정도로 팔리고 있어 솔직히 그립감에 대해서는 크게 기대를 안했습니다. 싸구려 담배라서 가볍고 그립감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용해서 보니 그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전자담배 무게도 묵직하고 그립감 부분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릴의 경우 원통형이여서 세우기도 불편헸는데 차이코스 컨트롤 axis는 각이있는 원통형 구조로 설계가 되어서 세우기도 편하고 여튼 이래저래 저는 릴에 비해 편하게 사용중에 있답니다.

전담 기기를 폐기하라

기기가 있다면 끝도 없이 유혹에 시달리게 됩니다. 반드시 버려라 참고해서 전담기기는 리튬배터리 일체형이다보니 일반쓰레기로 버리면 안됩니다. 폐건전지 수납함에 버려야 합니다. 연초를 태운 사람이 금연하다가 다시 시작하려면 그 비용이 무척 저렴합니다. 전담의 경우는 다릅니다. 다시 시작하는 비용이 아주 비싸다. 전담을 다시 시작하려면 10만원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흡연이 굉장히 어려워진다. 그리고 기기가 있을 때보다.

훨씬 효과가 좋았다. 흡연에 의한 비용증가는 흡연욕구를 줄일 있습니다. 아래의 도해를 보시면 논란의 여지는 있으나 OECD 국가들에서 대체로 담배가격과 흡연율간에 음의 상관관계가 나타나는걸 알 있습니다.

연초도 같이 핀 경우 흡연비용 늘리기

위에서 주장한 기기를 폐기하는 방법은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전담과 연초도 같이 폈던 분의 경우 효과가 없습니다.는 거다. 이런 경우 흡연으로 돌아갈 때 부과되는 비용을 늘려보는 것이 어떨까싶습니다. 먼저 하나에 500원짜리지만. 조금이라도 비용을 늘리기 위해 집과 사무실에 있는 남아있는 라이터를 모두 버리자. 그리고 버리는 라이타는 동업자에게 주지 말아주세요. 언제든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며 이는 주관적 비용을 체감시킴으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못참겠어서 한 대 피우겠다면 4,500원짜리 담배와 500원짜리 라이타를 함께 사서 하나를 피고 나머지 19까치를 손으로 끊어서 라이타와 함께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 역시 동료를 주지 말아야 합니다. 사람이 잘못을 했으면 죄책감을 느껴야 하는데 내 잘못의 결과가 누군가에게 고마운 일이 되어버린다면? 죄책감은 멀리 날아가버린다.

핏아이시스트

핏과 히츠 모두 호환이 되는데요. 목넘김 좋은 맨솔형을 선호하시면 히츠보단 핏이 나은것 같습니다. 핏중에서 최근에 나온 아이시스트가 가장 타격감이 좋아 저는 지속해서 아이시스트만 이용을 하고 있답니다. 히츠의 경우 확실히 핏에 비해 타격감이 떨어진다고 느껴지네요. 거의 모든 필터에 캡슐이 없어서 그런거 같네요. 다만 히츠에 비해서 핏이 흡연후 담배찌꺼기가 많이 나와 이점은 히츠에 비해 확실히 청소가 귀찮긴 합니다.

궐련형 전자담배를 찾으실경우 여러가지 전자담배가 많이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린 차이코스 컨트롤 axis를 꼭 관심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가격부분이 타 전자담배에 비해 저렴하고 청소도 용이해서 변함없는 담배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릴의 경우 담배재가 쌓여서 탄맛을 느끼는 경우가 정말 많지만 차이코스는 그런게 없어서 참 좋았습니다. 릴과 릴혼합 모두 사용했는데 최근에 차이코스 컨트롤 axis로 갈아탄뒤 전혀 생시야각 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배터리부분

처음 차이코스를 구입할때 삼성배터리와 중국산배터리가 있었으나 가격차이는 1만원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담 기기를 폐기하라

기기가 있다면 끝도 없이 유혹에 시달리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초도 같이 핀 경우 흡연비용

위에서 주장한 기기를 폐기하는 방법은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