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니스 손마사지기 실사용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손보호 어버이 선물 추천)

메디니스 손마사지기 실사용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손보호 어버이 선물 추천)

아침저녁 서늘한 기운이 느끼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계절의 변화를 체감하는 포인트 사람마다. 다르죠. 저는 유독 제 손끝, 발끝의 냉한 기운이 확 느껴질 때 이제 정말 가을이구나 혹은 겨울 내내 사용할 성능 좋은 핫팩을 찾아보곤 합니다. 지금이 딱 하루가 다르게 제 손끝의 쌀쌀한 기운이 올라오는 시점인데 이럴 때 제 눈에 쏙 들어온 제품이 있었습니다. 릴렉서리 손마사지기. 가정용 고가의 전신 안마기도 해결해주지 못하는 손 마사지, 손가락 마사지를 컴팩트한 릴렉서리 손마사지기로 사용해서 본 체험 나누어 주다 봅니다.


imgCaption0
가방, 서류가방

가방, 서류가방

가방류를 선물하면 당장 사용하지 않더라도 언젠가 꼭 사용하게 됩니다. 나의 패션과 맞을 때 사용할 용도, 자기가 갖고 가야 할 물건의 크기에 맞추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핸드백 선물은 받으시는 분에게 실용적입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 가방이라면 매일 들고 다닐 수도 있고 가방은 잠깐 사용하고 마는 상품이 아니라 많은 시간 사용할 수 있는 물건으로 긴 시간 동안 유용한 선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샘소나이트 가죽가방을 많이 선호하고 해당 제품명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일반 서류 가방부터 백팩형식으로 노트북이나 서류 등을 넣어 챙겨 다닐 수 있습니다.

상품 특징

위에서 계속 언급드린 것처럼 가장먼저 제품이 커요. 실리콘 돌기 부분이 손바닥 사이즈 만합니다. 그리고 형태가 약간 곡선으로 휘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머리에 갖다. 대었을 때 머리를 감싸는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리콘 돌기가 크고 높은데 굉장히 부드러워서 자극이 거의 없어요. 또한 단순하지만 기능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빨간색 버튼을 한번 누르시면 저속 진동, 두 번 누르시면 좀 더 빠르게 진동을 느낄 수 있고요. 타이머 기능도 있는데, 저는 타이머 기능은 사용하지 않고, 저속만 사용해도 충분히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상품을 94에 구매 완료 하고 아직 한 번도 충전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만 지금도 배터리가 짱짱하니 배터리도 꽤 오래갑니다.

고급 컴퓨터 마우스

컴퓨터 자주 사용하시는 분께 안성맞춤 선물로 고급 마우스입니다. 만 원짜리 마우스와 10만 원짜리 마우스를 비교해서 사용해서 보시면 누르는 감부터 움직이는 감도 다릅니다. 하루 동안에도 수백 번 수천번 클릭하는 마우스를 교체하는 것만으로도 업무 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혹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즐겨찾는 게임 종류를 확인하여 그에 맞는 마우스 선물하면 좋습니다. 마우스는 소모품으로 사용합니다.

보시면 고장이 나거나 기능이 떨어집니다. 고급 마우스를 선물 받는다면 만족해할 것입니다. 많은 대부분 남자분들이 즐겨찻는 마우스브랜드는 로지텍 회사의 제품이며 무선 마우스, 유선, 게임 마우스 등 여러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품 가격대

제품은 무선 타입과 유선 타입이 있는데요. 무선 타입이 23만 원 정도 더 높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네이버 쇼핑을 기준으로 약 1617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네요. 혹시 몰라서 제가 산 내역도 첨부해 놓습니다. 이것저것 포인트 모아서 샀는데 16만 원 살짝 아래로 구매했네요. 확실하게 판매처가 없고 여러가지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가격 비교를 해보시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온열 모드

염증이 있을 때 냉찜과 온찜을 하는 방법이 다른데 보통 통증이 첫 발생 시 하루에서 이틀은 붓기를 제거하는 용도로 냉찜질을 하고 그 뒤로는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 온찜질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특히나 만성통증일수록 따뜻한 온찜질이 효과적입니다. 지압기능과 비슷하게 온열 모드가 있는 상품을 구입해서 빠르게 손목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쉬운 점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 한가지는 마사지기 보너그러움 패브릭 주머니가 하나 들어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서 제가 제품에 낙관적 기대감을 주었던 배송 패키지는 너무 꼼꼼하고 좋았습니다만 어차피 상자나 스티로폼을 두고 쓰는 것은 아니니까요. 저는 구두 들어있던 주머니로 대체했습니다만 그래도 아쉽긴 합니다. zwj 광고 문구에는 릴렉서리 효녀 손마사지기라고 되어 있었으나 예전에 저희 엄마가 하셨던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내 손이 효녀다라고 자주 하셨는데 자식이든 남에게 기대하기보다. 뭐든 결국 스스로 하는 게 자신을 돕는 것이다란 뜻이죠.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손이 저리다, 손이 차다” 아무리 가족들에게 얘기해도 큰 리액션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방 서류가방

가방류를 선물하면 당장 사용하지 않더라도 언젠가 꼭 사용하게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특징

위에서 계속 언급드린 것처럼 가장먼저 제품이 커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급 컴퓨터 마우스

컴퓨터 자주 사용하시는 분께 안성맞춤 선물로 고급 마우스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