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수술 후 228일 (7개월반)

모발이식 수술 후 228일 (7개월반)

모발이식 수술 후 7개월을 넘어, 8개월을 향하는 지금. 그동안의 변화된 모습을 담았다. Before 평소 헤어스타일 모발이식 시술 바로 당일의 모습. 촘촘히 4250모를 이식했다. 이식한 모발이 아주 짧기 때문에 이 시기에 많이 들었던 이야기는 흑채 바른 줄 알았다는 이야기 였다. 아주 빠르게 모습이 업그레이드되며 단기간 모습이 좋아져 보입니다. 뒤돌아 돌이켜보니, 이 이시기가 가장 두발이 풍족해 보이고, 스타일링도 가장 좋았던 시기였다.

물론 수술부위 고통이 가장 심한 시기이기도 했다.


인공 모발이식 특징
인공 모발이식 특징

인공 모발이식 특징

1. 자가 모발 이식 보충 인공 모발 이식은 자가 모발 이식의 보충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본인의 머리카락이 미흡한 경우에 인공 모발을 추가로 이식하여 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이물반응 주의 인공 모발은 이물반응을 일으킬 수 있어 조심스럽게 시행되어야 합니다. 개인차에 따라 염증과 반흔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3. 한계 현재 인공 모발 이식은 자가 모발 이식의 보충 용도로만 사용되며, 대중적으로는 적용 범위가 제한적입니다.

1. 본인 머리카락을 채취할 필요가 없어 빠른 시술이 가능합니다. 2. 머리카락을 채취하지 않기 때문에 뒷머리에 이물반응이나 염증이 생기지 않습니다.

모발 이식 절차
모발 이식 절차

모발 이식 절차

탈모가 진행되지 않은 뒷헤어 부분을 채취해서 앞머리에 옮겨 싣는 방식입니다. 조직의 거부 반응이 없어서 다른 사람을 가져오는 것은 불가능하고 오직 자신의 모발로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절개는 두피 그대로 절개해서 이식하는 거기 때문에 수술 시간도 짧고 비사용 목적 저렴하고 그렇긴 하지만 흉터가 남을 수가 있어서 사회생활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절개 방식은 그런 식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최근 시기 나는 솔로 16기에 남성분이 이제 모발 이식을 했다고 해서 모자 쓰고 나왔는데, 결국은 자기소개 때 오픈을 하고 간단하게 지내는 걸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앞부분에 뻘겋게 되어 있는 부분을 보니까 절개식으로 하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봅니다. 뒷머리를 보지는 못했는데 흉터가 아마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비절개식은 모낭을 하나씩 채취해서 탈모가 있는 부위에 심는 거다. 당연히 수술 시간이 굉장히 길다.

자가 모발이식 VS 인공 모발이식 선택?
자가 모발이식 VS 인공 모발이식 선택?

자가 모발이식 VS 인공 모발이식 선택?

헤어 복원 방법을 선택할 때는 하나하나씩 상황과 목표를 고려해야 합니다. 자가 모발 이식은 스위트한 결과를 원하고 머리카락을 오랜 기간 유지하려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인공 모발 이식은 자가 모발 이식을 보강하는 용도로 사용되며, 머리카락 부족 이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물반응에 주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발 이식은 뛰어난 의료진의 지도 이제부터 진행되어야 합니다. 선택한 방법과 의사와의 소개를 통해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공 모발이식 특징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발 이식 절차

탈모가 진행되지 않은 뒷헤어 부분을 채취해서 앞머리에 옮겨 싣는 방식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가 모발이식 VS 인공 모발이식

헤어 복원 방법을 선택할 때는 하나하나씩 상황과 목표를 고려해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