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천사 박은빈 스토브리그,연모,청춘시대
진짜 오래간만에 16편의 에피소드가 전혀 길다고 느껴지지 않는 드라마를 봤다. 최근 동안 뛰어난 분야를 다룬 드라마가 적지않게 늘어나긴 했지만, 대체로 수박 겉핥기식으로 접근한 탓에 굉장히 아쉬웠는데, ”스토브리그”는 좀 남달랐던 것 같다. 현실 야구계에서 발생할법할 사건들을 현실감있게 다뤄서 그런지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원칙 스포츠 드라마라는 카테고리 자체가 애초에 인기는 없습니다.. 이야말로 성공한 작품들이 뭐있나 고민해보면, 언뜻 생각이 안날 정도다.
이는 제작사들 입장에서 로맨스물에 비해 비교적 더 많은 제작비가 들어가는 탓에 가성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작품은 지난 2016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수상작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4년동안이나 편성에서 계속 밀렸다고 합니다.
[영화] ”어린이 빌리브 인 산타” (202
장르: 로맨스·코미디 출연: 크리스티나 무어, 존 듀시, 바이올렛 맥그로우, 매튜 그레이브 등 동상이몽에 빠진 커플의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구태의연하다면 할 말은 없지만 이맘때면 생각나는 크리스마스 연애 영화입니다. ”어린이 빌리브 인 산타”는 크리스마스에 관하여 극과 극의 생각을 가진 연인이 처음으로 크리스마스를 함께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상황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라면 질색하는 리사는 지난 5개월간 사귀던 톰이 산타의 존재를 믿을 정도로 크리스마스에 진심이라는 사실에 경악합니다.
이제 싹트기 시작한 둘의 로맨스는 달다는 타협점을 찾을 수 있을까? 현실 부부인 크리스티나 무어와 존 듀시가 크리스마스 때문 위기에 놓인 커플 리사와 톰을 연기했다.
[드라마] ”트롤리” (202
장르: 드라마,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출연: 김현주, 박희순, 김무열, 정수빈, 류현경, 기태영, 서정연 등 당신의 진실, 나의 선택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다. 전도유망한 국회의원의 아내지만 외부에 나서지 않고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책 수 선가 김혜주. 애정 있는 아내를 자신의 정권 활동에서 철저히 분리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해 힘써온 국회의원 남중도. 평화롭던 부부는 남중도가 3선 도전에 나선 어느 날,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맞는다.
혜주가 숨겨왔던 오랜 비밀이 드러나면서 남편과 아내의 삶은 한순간에 뒤틀린다.
스토브리그 에피소드 소개
”스토브리그”는 보통 메인 에피소드 1개를 2화에 걸쳐 다루는 와중에, 1~2개의 소소한 에피소드들이 함께 진행되도록 배치해, 스토리가 정말 박진감있게 진행됩니다. 원칙 20회로 제작할 스토리를 16회로 압축시켜 방영한 만큼, 쉬어가는 에피소드가 전혀 없을 정도로 꽉 찬 느낌입니다. 아래 에피소드 목록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솔직히 앞으로 야구를 소재로 한 드라마에서 이 이상의 에피소드들을 다룰 수 있을까 싶긴 합니다.
[영화] ”바르도, 약간의 진실을 섞은 거짓된 연대기”
장르: 드라마, 코미디(멕시코) 출연: 다니엘 기메네즈 카쵸, 히메나 라마드리드 약간의 진실을 섞은 거짓된 연대기 뛰어난 영상미와 몰입의 경험을 선사할 장대한 영상 ”바르도, 약간의 진실을 섞은 거짓된 연대기”는 멕시코 출신의 저명한 저널리스트금리 다큐 감독인 실베리오가 로스앤젤레스에서 고향인 멕시코로 출발하는 사적이고 감동적인 여정을 그린다. 명망 있는 국제 시상식의 수상자로 지명된 실베리다가올 고국을 다시 찾고 싶은 강한 본능을 느낀다.
멕시코로 향하며 기억의 어리석음과 두려움이 현재를 스치고 당혹감과 경이로움이 그의 내면을 채운다.
스토브리그 등장인물 총정리
앞서 언급한 것처럼 ”스토브리그”는 정말 놀랍게도 모든 에피소드들이 하나같이 감동적이거나 고민해볼 만한 지점이 있습니다. 물론 후반부로 가면 갈수록, 각종 작은 에피소드들이 혼재된 탓에 스토리 전개가 다소 작위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퀄리티 자체는 대체로 무난합니다. 이야기는 주인인증된 백승수(남궁민)가 아직 야구단 드림즈의 단장으로 취임하기 전부터 시작되는데, 백승수의 이력이 특이합니다. 단장으로서 씨름, 아이스하키, 핸드볼팀을 이끌다.
우승까지 시킨 뒤, 팀을 해산시킨 것입니다. 당연히 현실에서는 거의 불가능동적인 바로 그 이력이며, (그래도 작가와 감독이 양심은 있는지)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변인물들조차 깜짝 놀랄만한 이력으로 받아들이긴 합니다. 남궁민이 주연배우를 맡은 드라마 작품들은 대체로 어른들을 위한 동화같은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어린이 빌리브 인 산타”
장르 로맨스코미디 출연: 크리스티나 무어, 존 듀시, 바이올렛 맥그로우, 매튜 그레이브 등 동상이몽에 빠진 커플의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구태의연하다면 할 말은 없지만 이맘때면 생각나는 크리스마스 연애 영화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트롤리” (202
장르 드라마,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출연: 김현주, 박희순, 김무열, 정수빈, 류현경, 기태영, 서정연 등 당신의 진실, 나의 선택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스토브리그 에피소드 소개
스토브리그는 보통 메인 에피소드 1개를 2화에 걸쳐 다루는 와중에, 12개의 소소한 에피소드들이 함께 진행되도록 배치해, 스토리가 정말 박진감있게 진행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