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선풍기 세대, 배터리 구분과 구매 솔직 후기

샤오미 선풍기 세대, 배터리 구분과 구매 솔직 후기

뜨거운 여름에 여행할 때 필수품은 휴대용 선풍기죠. 한여름에는 미니 선풍기라도 큰 힘이 되더라구요. 방콕 갈 준비하면서 원래 쓰던 싸구려 선풍기 대신 시홈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권장 후기를 써보려합니다. 정격전압 DC5V 5W 사이즈 접으면 14cm, 폈을 땐 21cm 색상 화이트, 핑크 배터리 사용시간 최대 18시간 배터리 충전시간 4시간 충전타입 C타입 처음엔 휴대용 선풍기를 거의 3만원대에 사는게 맞나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넉넉한 배터리 용량과 접이식이 편리해보여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imgCaption0
그럼 이시간부터 한번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그럼 이시간부터 한번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배송이 처음 정말 빨랐습니다. 지역마다. 상이하겠지만 꽤늦은시간인 저녁 7시 54분에 주문했음에도 다음날 바로 오후에 도착했어요. 처음 가장 필요한 바람세기 각 단계별 느낀점입니다. 1단계 소음이 적고 가볍게 틀기 좋겠는걸? 2단계 보통 손풍기 바람정도 되겠습니다. 3단계 보통의 손풍기 바람 중강풍 정도?.소음이 좀 있네? 4단계 바람도 세고 좋지만 소음이 좀 생기는데? 5단계 정말 더울때 쓸만하지만 소음이 꽤 강합니다.

배터리 표시 기능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입니다. 위와같이 LED 탑재로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배터리 잔량은 위와 같이 선풍기 전원을 켜고 5초 뒤 나타나며 배터리 잔량표시 LED는 상시 켜져 있어서 임의로 표시 안되게 할 수 없습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픈식 커버라 왼쪽으로 돌려주면 가볍게 열리고 역방향으로 다시 재조립이 가능하여 세척이 간단한 부분도 장점로 판단됩니다 손잡이가 접혀 보관이 용이하고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했습니다.

바람세기는 휴대용인 것을 감안하면 상당하다고 느꼈습니다. 광고하던 것 처럼 “무척 세다”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멀리까지 바람이 느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장점1. 가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2. 저렴한 가격에 비해 배터리 성능이 아주 뛰어나다. 3. 선풍기 기능과 랜턴 기능을 둘 다. 사용할 있습니다. 4. 가볍다5. 다시 생각해도 가성비가 미쳤다. .단점1. 풍량이 약합니다. 음. 아무리 생각해도 가격이 주는 메리트가 아주 미쳤기 때문에,풍량이 약하다는 단점말고는 아주 마음에 든다. 백패킹용 메인 선풍기그리고 오캠용 서브 랜턴서큘레이터로 사용하면 제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