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 부자들이 이민을 가는 국가는 어디일까
세계에서 6번째로 작은 도시 국가 리히텐슈타인의 역사와 지리, 기후, 관광명소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리히텐슈타인은 중부 유럽에 자리한 작은 내륙 국가로 그 역사는 17세기에 오스트리아 남부 출신인 리히텐슈타인 가문이 셸렌베르크 영주권과 지금의 리히텐슈타인에 있는 파두츠 카운티를 인수한 것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리히텐슈타인 가문은 합스부르크 황제의 군 사령관 및 고문으로 활동하며 신성 로마 제국에서 권력과 명성을 얻었습니다.
1699년 리히텐슈타인 가문은 14세기부터 이 땅을 갖고 있던 호헤넴스 백작의 상속인으로부터 셸렌베르크와 파두츠의 영토를 매입했습니다. 이 매입은 신성로마제국 황제 레오폴트 1세의 허가를 받아 이루어졌으며, 리히텐슈타인 왕조가 이 지역을 지배하기 시작한 동기가 되었습니다.
Top 6 카타르 Qatar
인구 262만 명 1인당 GDP 83,000달러 카타르의 경제는 중동에서 가장 개방적인 국가 중 하나입니다. 카타르는 풍족한 국가로 유명합니다. 카타르 국민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월 순소득을 누리고 있으며,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부터 프랑스의 파리 생제르맹 축구 클럽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아이콘을 소유하거나 부분적으로 통제하고 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석유와 천연가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그 결과 카타르는 중동에서 가장 안정된 경제 국가가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석유 부국들은 장래의 경제 발전을 위해 돈을 저축하기보다는 현재에 돈을 낭비합니다. 기본적으로 베네수엘라가 있습니다. 하지만 카타르는 석유 수입이 매우 가변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석유 수입으로 벌어들인 돈을 저축하고 투자하기 시작했다. 카타르투자청은 2005년에 설립된 정부 조성 기금입니다.
Top 스위스 Switzerlan
인구 881만 명 1인당 GDP 98,000달러 스위스는 뛰어난 품질의 물건을 제작하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전 세계 사람들이 기꺼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스위스에서 제작된 대부분의 물건은 일반적으로 매우 높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스위스 기업들은 가격보다. 품질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스위스 기업들이 다른 나라에서 스위스로 더 많은 돈을 가져왔기 때문에 경제 성장의 큰 부분을 차지했다.
이는 기업이 성장하고 더 많은 스위스 근로자를 고용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위스 기업들은 이미 규모가 커져서 이제는 스위스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네슬레, 롤렉스, 로슈, 노바티스, 글렌코어와 같은 스위스 다국적 기업들은 스위스 경제 기적에 기여하고 스위스가 고품질 농산물 생산지로서의 유산을 구축하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부자들의 최첫번째 순위
역사적으로 백만장자들의 투자 이민의 주된 동기는 대체 거주지나 시민권을 취득하고 플랜 B를 마련하는 것이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새로운 국가로 이주하기 위해 이와 비슷한 이민 자산을 활용하는 인원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부자들의 첫번째 순위는 자녀의 장래성, 삶의 질, 남겨줄 유산에 미치는 영향으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풍족한 가정은 자녀가 최고 수준의 교육 기관에 진학하여 성공의 길을 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부유층은 기후 변화에 더 탄력적이고 삶의 질이 좋은 도시로 이주하고, 여러 세대에 걸쳐 자본을 보호할 수 있는 나라에 뿌리를 쏟아지고 싶어 합니다.
고액 자산가들은 자기가 선택한 관할권에서 거주하고, 일하고, 투자할 수 있는 가장 폭넓은 선택권을 확보하는 데 집중하면서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가지 거주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를 원합니다.
TOP 3 대한민국 South Kore
참고해서 대한민국은 1인당 GDP 33,000달러로, 세계 36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위 리스트를 보고 느끼는 건 아래와 같다. 1. TOP 10안에 들면서 인구가 1,000만 명 넘는 대국?은 호주와 미국밖에 없습니다.. 나머진 대체로 인구가 적은 중소국. 2. TOP 10안에 들면서 인구도 TOP 10안에 들고, 전체 GDP도 NO.1인 진정한 초강대국은 미국밖에 없습니다.. 미국의 위엄. 3. TOP 10안에 드는 거의 모든 국가는 자원이 많습니다..
호주, 카타르, 노르웨이 등 4. 아니면 풍족한 국가 혹은 급자라는 국가와 인접해 있어 풍족한 국가의 과실을 공유할 수 있는 국가다. 무역이든, 관광이든.. (아일랜드, 싱가포르, 룩셈부르크 등) 5. 아일랜드의 눈이 부시게 빛나는 성장이 눈에 뜁니다.
자주 묻는 질문
Top 6 카타르
인구 262만 명 1인당 GDP 83,000달러 카타르의 경제는 중동에서 가장 개방적인 국가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 스위스
인구 881만 명 1인당 GDP 98,000달러 스위스는 뛰어난 품질의 물건을 제작하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전 세계 사람들이 기꺼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부자들의 최첫번째 순위
역사적으로 백만장자들의 투자 이민의 주된 동기는 대체 거주지나 시민권을 취득하고 플랜 B를 마련하는 것이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