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아기 두돌 생일상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성심당 부활절 케이크랑

셀프 아기 두돌 생일상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성심당 부활절 케이크랑

스테이크 재료 닭가슴살 2쪽, 올리브유 34큰술, 발사믹 식초 1큰술, 매실원액이나 꿀 1큰술 생략 가능, 건 허브 믹스 or 타임, 파슬리, 허브솔트 라따뚜이 재료 다진 마늘 1스푼, 가지 반개 or 작은 거 2개 생략 가능. 저는 가지를 안 좋아해서 생략했어요, 파프리카 컬러별로 반개, 쥬키니애호박 1개, 방울토마토 78알, 바질 토마토소스 4큰술, 올리브유 12큰술, 발사믹 식초 12큰술, 고춧가루 14큰술 카옌느 페퍼 대신, 물 150ml, 타임 허브 각 면마다.

소금 1꼬집으로 밑간을 해주세요. 앞뒤로 밑간을 한뒤 올리브 오일 34큰술 뿌려주시고 발사믹 식초를 한쪽마다. 반 큰 술만 뿌려주세요. 앞뒤로 잘 묻게 한 뒤 허브 믹스를 뿌려줍니다.


100일상
100일상


100일상

예전부터 눈독 들이던 에서 주문했어요. 풍선이랑 꽃장식은 집에 있는 걸로 했어요. 테이블에 있는 꽃장식이 원래는 포함이 되어 있긴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풍선은 비포함 벽에 부착되어 있는 어린이 얼굴은 밤톨이 태어나는 기념으로 그렸던 건데 프린트 해서 그냥 붙여놓은거에요.

페어리테일 테이블에는 여러 컨셉이 있는데, 저는 이 페스티벌 컨셉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미리 예약해뒀어요. 생각보다. 예약이 빨리 차니까, 행사 준비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인스타 팔로우하시고 예약 오픈하는 거 언제 하는지 알아두신 다음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떡은 판교에 있는 생화 포장까지 해주시는 줄 몰랐어요. 곱게 포장도 해주셨었더라고요. 이벤트가 있는 당일 아침에 픽업해왔어요. 제가 한 구성은 상차림3종세트 118,000원에서 금데코1개추가10,000원금1,데이지8 노랑매화송편으로변경 22,000원 설기추가38,000원했어요. 떡이 예쁘기만 한게 아니고 맛도 있더라고요. 특히 백설기는 촉촉해서 맛있었고, 송편도 꽃잎부분 하나하나에 잣이 들어가 있었어요. 수수팥떡도 3종세트에 들어가 있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식사는 아펠가모 앳홈에서 주문했어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아펠가모 앳홈 이라고 치면 나옵니다.

아기 한복
아기 한복

아기 한복

100일 남아의 한복을 걱정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는 입니다. 양가 어머님들도 한복 너무 잘 빌렸다고 예쁘다고 하시더라고요. 배송비는 반납을 해야해서 6000원이 붙고요. 구성에는 복건모자, 한복 상의2벌 하의 한벌, 띠, 버선, 신발이 포함이었는데, 버선이랑 신발은 아예 신겨볼 정신이 없었네요. 그래도 신경써서 보내주시는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가족들이랑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