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런치 메뉴 가격 할인 받아 메뉴 즐기기 스테이크 맛집
런치시간은 오후 3시까지 입니다. 오픈을 보통 1130 에 하니 그 이후로 가셔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웃백은 왜? 런치시간에 맞춰서 가려고 하는 걸까요? 바로 런치세트는 단품메뉴가 모두 세트 구성으로 준비된다는 것이죠 브레드부터, 홈메이드 수프 과일에이드 , 커피, 혹은 차까지 디저트 음료까지 모두 포함되어서 서비스 되고 있으니 저녁보다는 점심 런치를 노려서 가는 것이죠 런치시간은 오픈시간 1500 오후 3시까지 주문완료 이라고 하니 시간에 맞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주문 꿀팁
저희 부부는 메뉴 2개를 시키면 그중 하나는 기본 코스대로 수프를 주문하고 하나는 수프를 샐러드로 바꾸어 치킨핑거 2개를 올려달라고 주문합니다. 스푸에서 샐러드로 변경하면 1,400원 추가되고, 치킨 핑거는 한 조각에 2,900원입니다. 스스로가 희망하는 대로 고를 수가 있어서 메뉴를 나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감자튀김에 멜팅 치즈 올려 오지치즈 프라이로 만들어 드실 수도 있습니다. 에이드는 오렌지, 망고, 아사이베리, 복숭아, 딸기 등 여러 종류가 있었으나 오렌지가 가장 맛있어서 하나는 오렌지, 또 하나는 복숭아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에이드를 다. 마시면 탄산으로 무료 리필이 가능합니다.
메뉴 주문을 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부시맨 브레드. 또 고유한 꿀팁이라면 부시맨 브레드는 계속 제공이 되는데 빵 소스를 다.
아웃백 런치 2인 가격, 할인 방법
위 메뉴들에 과일 에이드 두개를 더해 시키면, 총 83000원이 나옵니다. 이것저것 할인 신공을 곁들여 최종 금액 58000원에 아웃백 런치를 2인이 즐길 수 있었어요. 부메랑 앱에 있던 1만원 할인쿠폰을 먼저 쓴 후에, 우리카드 20 현장 할인을 받았습니다.
아웃백 할인 가능 방법 목록입니다. 제휴 할인끼리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부메랑 앱에 있는 쿠폰을 사용할 경우, 할인 티켓 사용과 카드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아웃백 할인 쿠폰, 통신사할인
아웃백할인의 대표적인 방법이죠. SKT 사용하시는 분들은 VIP, GOLD 등급이라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는 골드, vip, vvip 등급에 한해서 15 할인을 제공하고, KT멤버십은 5 할인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15 할인을 받았고요. 그 전에, 아웃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로그인 하면 할인 티켓 3종을 받을 수 있었으나 부메랑쿠폰으로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만원 할인이 먼저 적용되고, 통신사 할인이 적용이 됨으로 할인받기 전에는 약 74,000원의 금액이 나왔었는데 적용하니 54,000원대로 계산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
2인에서 한 끼 식사로 스테이크하우스에서 기분내기엔 꽤나 괜찮았던 금액인 것 같기도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문 꿀팁
저희 부부는 메뉴 2개를 시키면 그중 하나는 기본 코스대로 수프를 주문하고 하나는 수프를 샐러드로 바꾸어 치킨핑거 2개를 올려달라고 주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런치 2인 가격, 할인
위 메뉴들에 과일 에이드 두개를 더해 시키면, 총 83000원이 나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할인 쿠폰,
아웃백할인의 대표적인 방법이죠.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