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반팔니트티 여름 라운드 티셔츠 여자 카라
벌써부터 가을을 대비하는 파워 J인 나사실은 구라임 그냥 옷이 빨리 사고 싶었음.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Y2K 감성의 선두주자는 풋볼티가 아닐까 싶은데, 이미 반팔 풋볼티는 너무나도 늦은 것 같고 그래, 겨울 전까지 입을 수 있는 편한 풋볼티셔츠를 찾다가 요즘에 핫한 스페이드클럽서울의 풋볼티를 발견했다. 바로 SCS FOOTBALL TSHIRT 뭐 풋볼 맨투맨이라고도 합니다. 한정판매기도 했고, 배송도 꽤나 기다려서 샀는데, 너무 만족스럽다.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키 164cm 상의 55 마른 66 평소 9095 선호 하의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오버핏으로 나옴, 마른 66사이즈까지 S사이즈 추천 이 맨투맨의 사이즈는 SML 이 있는데, 꽤나 넉넉하게 나온 편입니다. 남녀공용으로 입는 옷이다보니 S와 M사이즈 두개 중 고민했는데, 후기에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S사이즈를 했길래 긴가민가하면서 구매했으나, 결론적으로 딱 자기가 요구하는 핏이었다.
M사이즈를 했으면 품은 넉넉하나, 팔길이와 기장감이 너무 길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만약 난 정말 넉넉한 사이즈를 입고싶습니다. 하면 M사이즈를 추천한다! 적절한 오버핏을 원한다면 마른 66사이즈 인 경우 S사이즈 강려크 추천 합니다66 이하 사이즈이신 분들은 S사이즈 해도 충분히 넉넉할 듯합니다.
스페이드클럽서울 풋볼티 상세샷
자기가 딱 원하던 풋볼티 귀여우면서 사이즈는 넉넉하고 그렇다고 너무 사커티셔츠 같지않은 그런것 심플하지만 화려하게. 전체적으로 스포티한 느낌이 많이나서 실루엣이 너무 예쁜듯합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들은 이 가슴팍에 다있는데, 너무 남색흰색만 있다면 지루할 수 있는데, 여기에 딱 연두색으로 꽃모양의 디테일이 있다면 더 키치하면서 귀여운 느낌이 강해진다. 지금 다시보니 문구가 HIDDEN GARDEN이네 귀엽다.
귀여워 색상은 베이지네이비 두가지가 있었는데, 베이지는 너무 내 얼굴하고는 안어울릴 것 같아서 더 스포티한 느낌이 나는 남색으로 골랐다 팔꿈치 부분에는 SPADECLUB SEOUL 이라는 영어문구가 서있었는데 접혀져 온 것을 보시면 왼팔 오른팔을 이어봤을 때 딱 로고가 완성됩니다.
스페이드클럽서울 풋볼티 착용샷
쟈쟈쟌 키 164CM 기준 S사이즈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이고, 품도 너무 넉넉합니다. 색감도 예쁘고 카고바지랑 입으면 더할나위없이 예쁠 것 같다. 소매부분도 흰색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듬? 참고해서 카고바지는 무탠다드 것입니당 만약 너무 펑퍼짐한 느낌이 든다. 싶으면 이렇게 앞에만 살짝 넣어입어도 예쁠 것 같고요? 나일론 카고팬츠랑 같이입으면 제일 예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