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이랑 가기 좋은 이색적인 국내 여행지 best7
겨울이 되면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데요, 어디로 떠나야 할지 갈피를 못 잡으며 잡는 있는 사람을 위해 국내 겨울 여행지 7곳을 취향별로 정리했습니다. 바다, 산, 섬, 도시 등 여러가지 테마로 나누어 보았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찾아보세요 겨울 바다. 보고 싶은데, 함께 떠날 사람이 없어 망설여진다면? 혼자 여행이 익숙지 않아 떠나기 전부터 걱정이 많은 이들에게는 울산 간절곶을 추천합니다. 간절곶은 울산 버스 터미널에서 한 시간 정도 더 버스를 타야 갈 수 있는 바다입니다.
하지만 왜 추천하냐고요? 간절곶은 쉽게 갈 수 없는 여행지이기에 남들의 시선 신경 쓰지 않고 겨울 바다를 실컷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10. 석빙고
석빙고는 얼음을 저장하기 위해 땅을 파고 만들어둔 창고입니다. 양쪽 벽을 이어주던 반원아치 형태의 홍예가 4군데 남아있을 뿐 천장은 완전히 무너져 불완전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남아있는 우리나라 석빙고 가운데 경주석빙고보물 제66호 다음으로 큰 규모이고 쌓은 연대도 옛날의 것입니다. 경북 청도군 화양읍 동천리 285 그럼 지금까지 디지털노매드마스터였습니다.
운문사는 경상북도 청도군 운문면 신원리 호거산에 있는 사찰로 대한 불교 조계종 제 9학습기기 본사인 동화사의 말사입니다. 청도군에 속해 있으나 대중교통 편옷모양새 대구와 생활권이 밀접해 있습니다. 서기 560년 신라 진흥왕 21년에 한 신승에 의해 창건되어 원광국사, 보양국사, 원응국사 등에 의한 제8차 중창과 비구니 대학장인 명성스님의 제9차 중창불사에 의하여 현재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내에는 천연기념물 180호인 처진 소나무와 금당 앞 석등을 비롯한 보물 7점을 소장하고 있는 유서 깊은 고찰로서, 사찰 주위에는 사리암, 내원암, 북대암, 청신암, 문수선원의 5개의 암자와 울창한 소나무, 전나무 숲이 이곳의 경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캄보디아의 수도인 프놈펜입니다. 보통 배낭 여행객들은 앙코르와트가 있는 씨엠립을 가기 위한 경유지로 많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있지만, 과거 캄보디아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유적들이 많습니다.. 슬픈 역사가 담긴 킬링 필드였던 캄보디아 왕궁 등 역사 관광지에서 가이드북 투어를 하며 캄보디아를 보다. 여러가지 관점으로 온전히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될것입니다. 노을과 함게 저녁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메콩강 보트 투어를 즐기며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메콩강에서의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조용한 프놈펜에서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태국은 동남아시아의 일반적인 여행지로, 열대 기후와 저렴한 비용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태국은 여러가지 관광지가 있어서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방콕은 화려한 궁전과 사원들이 많아서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왓포Wat Pho, 왓 아룬Wat Arun, 왕궁Grand Palace 등이 일반적인 명소입니다. 또한 방콕은 쇼핑과 먹거리가 여러가지 곳으로, 채투차크 시장Chatuchak Market, 야시장Night Market, 카오산 로드Khao San Road 등에서 저렴하고 여러가지 상품과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은 방콕뿐만 아니라 해변과 섬도 매력적입니다.
제주도 바다, 산 모두 좋아한다
산도, 바다도, 액티비티도, 먹방도 다. 좋아해서 어떤 항목을 선택할까 깊이 고민했다면? 아님 자기가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제주도를 추천합니다. 제주도는 여러가지 여행 취향들을 모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여행지기 때문입니다. 단, 여유로운 여행 기간과 예산이 필요할 뿐이죠. 제주도는 겨울에도 매력이 넘치는 섬입니다. 한라산에서 눈을 볼 수도 있고, 성산일출봉에서 일출을 볼 수도 있고, 우도에서 바이크를 탈 수도 있고, 향남 해수욕장에서 서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제주도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흑돼지, 갈치조림, 오메기떡, 한라봉 등 제주도의 특산물들을 맘껏 먹어보세요! 제주도는 여행 코스를 짜기도 쉽습니다. 제주도는 동서남북으로 나누어서 여행하면 편리합니다.
군산 당일치기로 가볍게
겨울 여행이라고 해서 멀리 가야만 해야하는 법은 없습니다. 당일치기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도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군산은 겨울에 가기 좋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군산은 전라북도에 자리한 역사와 문화의 도시입니다. 군산에는 일제 강점기의 흔적을 볼 수 있는 건축물과 문화재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군산의 대표 관광지인 선유도는 일제 강점기에 섬 전체가 일본인들의 휴양지로 쓰였던 곳입니다.
선유도에서는 일본식 정원, 일본식 건물, 일본식 랜턴 등 일제 강점기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군산에는 국내 최초의 영화관인 군산극장이 있습니다. 군산극장은 1935년에 개관한 역사적인 건물로, 현재는 영화 박물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군산극장에서는 영화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0 석빙고
석빙고는 얼음을 저장하기 위해 땅을 파고 만들어둔 창고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캄보디아 프놈펜
캄보디아의 수도인 프놈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제주도 바다, 산 모두
산도 바다도, 액티비티도, 먹방도 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