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제 서울역점 내돈내먹 (웨이팅 및 대기 방법, 예약 및 포장X)

오제제 서울역점 내돈내먹 (웨이팅 및 대기 방법, 예약 및 포장X)

서울역 근처 돈가츠,냉우동 유명 맛집 제가 정말 오랜만에 서울 여행을 다녀왔는데요,친구들과 합류하기 전, 서울역에 내려서 점심 혼밥하러 찾았던 저명한 돈가츠 맛집 오제제 소개할게요 서울역에서 광장으로 나온 후 오른쪽으로 쭈우우욱 걸어오다보시면 인도에 줄 서있는 사람들이 보여요. 껄껄 바로 그 곳이 오제제. 모노톤 인테리어의 오제제 대로변에 위치해서 찾아오기도 참 쉽고 좋네요. 입구에 있는 테이블링 기계로 대기순번 등록하고 기다렸어요. 제가 딱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꽤 오래기다려야 할랑가 싶었는데 혼자 와서 생각보다.


imgCaption0
가게 외관 내부

가게 외관 내부

가게 외부는 블랙 그레이 톤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왔으니 제주도의 화강암을 표현한 것이라 추측됩니다. 가게 내부도 역시 블랙 그레이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여러명이서 먹는 테이블, 바책상 모두 있어서 여러명 혼밥인원 모두 수용 가능합니다. 단,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이렇게 어두우면 고급스럽긴한데, 이러면 이물질이 보이지 않아서 걱정되기도 합니다.

오제제 내부

드디어 입장한 오제제 내부 다이닝 식당처럼 깔끔합니다. 어두운 분위기에 깨끗한 인테리어로 시선 이목 집중입니다. 뭔가 정숙하게 먹어야할것 같은 그런 분위기를 줍니다. 순차적으로 외부 대기중인 사람들을 입장 하는데. 안쪽에서 바깥쪽 차례대로 자리를 앉기 때문에 자리를 골라서 앉을수가 없습니다.. 그냥 주어지는 자리에 만족할수밖에. 이렇게 바 책상 형태로 혼밥 하거나, 2인 방문시 앉을수 있게 자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오제제 서울 솔직후기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으나, 험난한 웨이팅을 겪어가며 갈 정도라고는 못 하겠습니다. 그래도 웨이팅만 없습니다.면 자주 가고 싶은 곳입니다. 지점이 많이 생기거나 인기가 좀 시들해지면 다시 가봐야겠다.

자주 묻는 질문

가게 외관 내부

가게 외부는 블랙 그레이 톤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오제제 내부

드디어 입장한 오제제 내부 다이닝 식당처럼 깔끔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오제제 서울 솔직후기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으나, 험난한 웨이팅을 겪어가며 갈 정도라고는 못 하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