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일 프로필 미녀와 순정남 (고현철 역) 왕의 여자 고스트

이두일 프로필 미녀와 순정남 (고현철 역) 왕의 여자 고스트

늦은 저녁 맥주 한 캔을 곁들인 하루 한편의 영화, 그리고 수다. 영화 이야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FilmSF Fantasy 50대 중년에겐 두 갈래 길이 있습니다. 40대처럼 보이려 발버둥 치거나, 혹은 포기하거나. 한번은 아쉽습니다. 50대 중년에게 멋진 50대가 된다라는 선택지는 정녕 없는 걸까. 만약 그런 선택지가 있었다면 40대처럼 보이려 발버둥 치는 인원은 조금 덜 괴롭지 않았을까. 자조적으로 포기해 버린 사람도 조금 더 자신을 사랑할 수 있지 않았을까. 물론 예로 든 것일 뿐 비단 50대 만의 이야기는 아닙니다.

젊어 보인다는 말이 칭찬으로 통용되는 것은 세대를 막론합니다. 40대는 30대로 보이고 싶어 하고, 30대는 20대로 보이고 싶어 하고, 20대는 10대로 보이고 싶어 합니다.


imgCaption0
이기영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고가의 커플링


이기영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고가의 커플링

이기영은 이렇게 피해자들의 돈을 낭비하면서도, 자신이 범죄를 저질렀다는 죄책감이나 두려움이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이기영은 사이코패스로 진단되었으며, 타인의 고통이나 감정에 무관심하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거짓말이나 속임수를 사용하고, 법이나 도덕에 대한 존중이나 책임감이 없는 정신장애자입니다. 이기영은 과거에도 여러 차례 범죄를 저질렀으나, 자신의 매력이나 재치로 타인을 속여 빠져나왔어요.

사건 결과와 시사점

이 사건은 사이코패스 범죄자의 무자비한 행위와 사회의 무관심이 만들어낸 비극입니다. 피해자들은 이기영의 거짓말과 속임수에 넘어가고, 그의 흔적을 쫓는 경찰은 늦어지고, 주변의 이웃이나 친지는 무심하게 지나쳤습니다. 이 사건은 우리에게 범죄의 예방과 신고, 그리고 피해자의 보호와 지원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줍니다.

이 사건을 통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이코패스는 정상적인 사람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상대방의 말과 행동에 경계를 기울여야 합니다.

사이코패스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타인을 비난하거나 조롱하고,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고, 감정을 조작하고, 책임을 지게 될 회피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특징을 발견하면, 상대방과의 관계를 끊거나,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범죄의 흔적이나 의심스러운 상황을 발견하면, 즉시 경찰에 신고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