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상록CC 조식 과 그늘집 메뉴 방문 후기
Outdoorwith 골프 중코스 1번홀 입니다. 앞 팀이 티샷을 하고 있네요 천안상록CC는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고 잔디 상태도 너무 좋았습니다. 업다운도 심하지 않아서 초보자도 점수가 잘 나오는 편입니다. 중코스 2번홀입니다. 티샷 지역 눈앞에 보이는 워터 해저드가 압박을 주는 홀입니다. 정면 소나무 방향으로 티샷을 합니다. 중코스 3번홀입니다. 파3홀로 역시 전면 해저드를 넘겨야 합니다. 150M 정도 되는 거리로 벙커를 손해 홀컵 좌측 넓은 그린 방향을 보고 티샷을 하면 됩니다.
그리 어렵지 않은 홀이었습니다. 중코스 4번홀입니다. 359M 파4홀 입니다. 세컨샷 지점부터 내리막입니다. 티샷을 잘 치면 내리막타고 내려가서 100M 내외 세컨샷이 남습니다.
우측에는 OB, 좌측 세컨드 지점 넘어 급경사지와 해저드가 있어 파온이 쉽지 않습니다. 세컨드 샷은 우측 OB와 벙커를 조심하여야 합니다. 티샷은 좌그린 앞 벙커 방향으로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세컨드지점 좌측에 보이지 않는 해저드가 있음 평범한 홀로서 우측이 OB다. 쓰리 온이 쉬운 홀로서 좌측의 그라스 벙커를 주의하여야 합니다. 티샷은 그린 뒤 중앙 철탑 방향으로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세컨드샷 시 좌측에 보이지 않는 해저드와 벙커가 있음 전면의 해저드 우측 OB, 그린 옆 벙커를 주의하면 파세이브는 무난한 홀입니다.
티샷은 그린과 그린 사이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오르막 홀로서 그린 앞벙커를 고려하여 1 동호회 정도 길게 잡는 것이 좋습니다. 티샷시 오르막홀로서 그린과 그린사이 방향으로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내리막홀로서 우측 OB와 벙커를 피하여야 합니다. 세컨드샷은 그린 앞 벙커를 피하기 위하여 1 동호회 정도 길게 잡는 것이 좋습니다. 티샷은 좌측 그린 벙커 방향으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측 도그렉홀로서 우측의 OB와 벙커를 유의하여 샷 해야 합니다. 특히 세컨드샷 시 좌, 우 그린이 보이지 않아 거리와 방향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샷 해야 합니다. 티샷은 정면의 좌측 소나무 5그루 방향으로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전면의 해저드 우측 OB, 그린 옆 벙커를 주의하면 파세이브는 무난한 홀입니다.
티샷은 그린과 그린 사이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세컨드지점이 내리막 홀로서 좌, 우측이 OB입니다. 티샷이 장타일 경우 세컨드지점의 내리막에 볼이 떨어져 샷이 어렵습니다. 다만 세컨드샷 시 내리막을 감안하여 1 동호회 정도 단순하게 잡아야 합니다. 티샷은 가족호텔 건물 윗부분 방향으로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측 OB와 벙커를 피하여 샷 하여야 하며, 세컨드샷은 그린을 직접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샷은 그린좌측 벙커 방향으로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슬라이스 홀로서 양옆에 OB가 있습니다. 오르막 그린이므로 세컨드샷은 단순하게 하여 퍼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 뒤 벙커 주의 티샷은 페이웨이 중앙에서 약간 좌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측 도그렉 홀로서 그린 방향으로 직접공략 할시 우측 OB와 세컨드지점 벙커를 주의해야 합니다. 세컨드샷은 그린이 좌에서 우측으로 내리막이므로 중앙 약간 좌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 뒤 벙커주의 티샷은 정면에 보이는 좌측 100m 거리목 방향으로 합니다. 슬라이스 홀로서 그린 중앙의 좌측지점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 뒤 벙커 주의 좌에서 우측으로 약간 높낮이가 있는 경사 그린이므로 오르막 퍼팅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전홀 중에 페이웨이가 가장 길어 샷 거리가 짧은 경우 파온이 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