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약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미녹시딜 조합 가격 부작용

탈모치료약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미녹시딜 조합 가격 부작용

바르는 탈모약 미녹시딜을 알고 계신가요? 미녹시딜은 일반적인 탈모 치료제로 1988년 첫 FDA 승인을 받아 지금까지 바르는 탈모치료제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초기 고혈압 치료제로 승인을 받았지만 부작용으로 몸에 털이 자라나는 다모증이 발견되어, 이후에는 탈모 치료제로 바뀐 약품입니다. 그럼 바르는 탈모 치료제 미녹시딜에 대한 효과 및 부작용에 에 대해 자세하게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녹시딜은 M자 탈모에서의 효과는 사실상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미녹시딜은 정수리 아니면 O자 탈모에 강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3, 5가 존재하며, 대부분 남성은 5를 선택하고 사용하며 효과를 봅니다. 농도가 진할수록 잔털이 생길 확률이 높기 때문에 대부분 남성들은 5 짜리 미녹시딜은 사용한다고 합니다.


탈모 보조제이자 영양제, 판시딜과 케라스트
탈모 보조제이자 영양제, 판시딜과 케라스트

탈모 보조제이자 영양제, 판시딜과 케라스트

일반의약품으로 승인이 나 정식적으로 보조제 역할을 하는 탈모 영양제가 있습니다. 바로 판시딜과 케라스트입니다. 이 약품들은 두피 관리 및 모발 성장에 영향을 줘 모발의 튼튼함과 증가를 돕습니다. 판시딜에 들어 있는 약용효모, 케라틴, 비타민B 성분 역시 두피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물론 판시딜과 케라스트 외 여러 탈모 보조제가 존재합니다.

바르는 제품, 미녹시딜
바르는 제품, 미녹시딜

바르는 제품, 미녹시딜

바르는 제품도 존재합니다. 바르는 제품으로는 미녹시딜, 마이녹실, 모나이지, 커클랜드 미녹시딜 등 시중에 여러 제품들이 많습니다. 모두 성분은 발모이니 자신이 요구하는 물건을 쓰시면 되겠습니다. 이 부분은 5, 3로 남성형과 여성형, 원형탈모에도 쓰이는 제품입니다. 오늘 2회 아침, 저녁으로 2ml 씩 환부에 바르시면 되겠습니다. 남성형 5 180ml 기준 35,000원 약국마다.

프로페시아에 대해서
프로페시아에 대해서

프로페시아에 대해서

프로페시아는 양면이 볼록한 팔각형 모양의 황갈색 필름 코팅 정제로 크기가 작아 복용이 편리합니다. 프로페시아는 탈모를 일으키는 효소인 5알파환원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DHT라는 탈모 호르몬을 1, 2 타입 중 1 타입만 억제시킵니다. 견해가 있지만 피부과 전문의들은 1 타입 억제만으로도 충분히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페시아를 개봉해보시면 약의 둘러싼 코팅지에 월, 화, 수, 목, 금, 토, 일 날짜별로 표시해 복용하는 환자들의 편의를 도왔어요.

프로페시아는 피나스테리드 1mg으로서 탈모약의 선두주자로 불립니다. 보통 피부과 전문의들은 처음 탈모약을 드시는 분들에게 이 약을 추천해드린다고 합니다.

바르지 말고 먹어야 할 사람들

상기의 부작용인 충분히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때와 피부트러블이 있는 분들이라면 미녹시딜을 바르지 말고 먹으십시오. 전체적으로 탈모 범위가 넓고 확산형으로 빠지는 분들은 먹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하루에 2번 아침저녁으로 바르는 게 번거롭고 어려운 분들도 먹는 게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먹는 미녹시딜에 대한 효과나 안정성에 대한 데이터는 하나같이 먹는 게 바르는 것보다. 효과와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빨리 효과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이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프로페시아

프로페시아는 양면이 볼록한 팔각형 모양의 황갈색 필름코팅 정제로 크기가 작아 복용이 편리합니다. 프로페시아는 탈모를 일으키는 효소인 5알파환원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DHT라는 탈모 호르몬을효소의 1, 2 타입 중 1 타입을 억제시킵니다. 견해가 있지만 의사들은 1타입 억제만으로도 충분히 탈모를 막을 수 있다고 하네요. 프로페시아를 개봉해보시면 알겠지만 약 표지에 제조회사에서 월, 화, 수, 목, 금, 토, 일 날짜별로 표시해 먹는 환자들의 편의를 도왔어요.

프로페시아는 피나스테리드 1mg으로서 국내에서 최초로 승인을 받은 탈모약입니다. 보통 피부과 의사들은 처음 탈모약을 드시는 분들에게 이 약을 추천해드린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두 번째로 승인을 받은 탈모약입니다. 식약처 분류에 의하면 프로페시아는 모발용제로 분류돼 있지만 아보다트는 기타의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으로 기록돼 있습니다.

10. 탈모에 대한 개인적인 사견

이 이상 섭취를 원하신다면 약국에서 판매하는 비오틴을 구매하셔서 드십시오. 그래도 부족하다면 비타민B와 비타민D를 챙겨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36개월 이상 복용을 해야 효과를 본다는 점입니다. 위에서 소개된 약품들 중 대부분 안좋은점 증상이 나타나지 않지만 먹는 미녹시딜의 경우 환자에 따라 어지럼증이 동반되는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니 꼭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탈모 보조제이자 영양제, 판시딜과

일반의약품으로 승인이 나 정식적으로 보조제 역할을 하는 탈모 영양제가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르는 제품, 미녹시딜

바르는 제품도 존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프로페시아에 대해서

프로페시아는 양면이 볼록한 팔각형 모양의 황갈색 필름 코팅 정제로 크기가 작아 복용이 편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