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영탁 모창능력자에서 원조가수로 히든싱어 최고시청률
미스터트롯2 출연한 가수 송민준은 출생연도 1996년 3월 14일로 올해나인 27세2023입니다. 태어난 곳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이며 국정은 대한민국입니다. 신체사이즈는 키 186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 발사이즈는 260mm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2019년 싱글앨범 추억속의 여자로 데뷔했으며, MBTI는 ESFP입니다. 별명은 강아지똥동화 강아지똥을 닮았다고 지어진 별명, 송정녕, 순둥이, 두부남, 수묵화 보이스가 있습니다. 팬클럽은 대한민준으로 공식색은 초록색 009000 . 소속사는 딥블루엔터테인먼트다.
2019년 싱글앨범 추억속의 여자로 데뷔한 대한민국 가수다. 동네에서 열린 트로트 가요제에 나갔다가 1등을 했고, 그 길로 트로트가수로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감동의 연속이었던 히든싱어7 영탁편
히든싱어 7 1라운드 미션곡은 누나가 딱이야였다. 누나가 딱이야는 영탁의 데뷔곡인데 데뷔 당시에는 잘 안됐습니다. 영탁만의 특유의 자세한 딕션과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멋진 곡인데 1라운드부터 모창능력자들의 실력은 어마어마했고 판정단들은 혼돈의 연속이었다. 정동원과 신인선은 영탁이 어디 있는지 찾을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지만 영탁이 아닌 것 같은 사람으로 영탁을 지목하는 울적한 결과를 낳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1라운드 탈락자는 미스터 트롯에 영탁과 함께 출연했던 새벽 4시 영탁 하동근이었다. 하동근은 영탁의 의리와 우정에 관련해서 극찬을 하면서 영탁의 미담 사연에 하나 더 보탰다.
2라운드 미션곡은 영탁의 최대 히트곡이라고 할 수 있는네가 왜 거기서 나와였다.
히든싱어7 비하인드 스토리
히든싱어 7을 감동의 도가니로 만든 영탁은 그만의 호쾌함과 끈끈한 친화력으로 휘성 모창능력자들과 히든싱어7 영탁편 모창능력자들과 함께 뒤풀이를 한 모습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한명한명과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해주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영탁의 SNS에 진심을 담아서 한자한자 쓴 글은 영탁의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무대를 출발해서 다른 삶을 살고 있을때 계속 노래할 수 있다는 소망의 불씨를 지펴준 소중한 인연들.그리고 히든싱어로 운을 떼면서 히든싱어7과의 인연을 감사하는 글을 전했다.
앞서 히든싱어7 영탁편이 시작되기 전 전현무는 영탁에게 오늘의 목표를 물었는데 영탁은 다른 원조가수들과 달리기분이 상당히 묘합니다. 저의 노래를 연습해서 와준 다섯 명의 동료가 생기는 거라 마음이 상당히 몽글몽글하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