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일보 마빡 2014 11 07

딴지일보 마빡 2014 11 07

2014. 11. 21. 금요일 새터민 청소년을 위한 기독교 교육공동체 중 여명학교 가 있습니다. 탈북청소년들이 기존의 대한민국 교육체계에 녹아드는 것이 어려운 걸 확인하고, 이들을 모아서 학교를 만든 것입니다. 기독교뿐만 아니라 불교에서도 이와 비슷한 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여명학교의 후원자 중 한 명은 틈만 나면 내게 제안을 해옵니다. OO씨가 걔네들을 한번 보시면 좋은데. 걔네들도 OO씨 참 좋아할 텐데. 몇 번의 기회가 있었지만, 난 그들과의 만남을 의도적으로? 피했다.

내 비루한 삶을 그네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런 멘토놀이는 한 번으로 족했다. 목숨 걸고 남으로 넘어 온 그들에게 내 바닥을 보여주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2014. 09. 11. 목요일 지난 일요일 아침, 걸집단 레이디스코드의 권리세 양이 결국 회복하지 못하고 하늘나라로 떠났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마음이 너무 아프더군요. 꽃다운 20대 초반의 두 명의 여성이 자동차 사고로 인해 생명을 잃은 이번 사건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과 슬픔을 안겨줬는데요. 특히 사고 당시 그녀들이 타고 있던 스타렉스의 바퀴가 빠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차량 자체 결함 가능성이 있는 게 아니냐는 의심까지 일어나고 있는 상태입니다.

차량 충돌의 영향으로 바퀴가 빠진 것인지, 아니면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충돌 사고가 난 것인지는 우선 정밀한 조사를 통해 밝혀져야 할 부분이고, 그래서 지금 시점에선 논란이 될 수 있는 이 부분의 언급은 최대한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바퀴 빠짐 사고를 제외하면 스타렉스엔 아무런 문제가 없는 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2014. 11. 21. 금요일 문화불패 JINO Man kann beim Thema Religion sicherlich verschiedene Meinungen haben. Gleichwohl koumlnnen Meinungen nur am Ende des Verstehens stehen. Stehen Meinungen am Anfang, dann sind es lediglich Vorurteile.종교라는 테마와 관련하여 확실히 여러 견해들이 있을 있습니다.

하더라도 견해들은 이해하기가 끝난 다음에야 비로소 와야 합니다. 견해가 앞서면 그것은 단지 선입견일 뿐입니다. Gerald Willms, Die Wunderbare Welt der Sekten 2012 중에 대한민국에서 살고 있지 않습니다. 보니 내게 한국의 상황은 일종의 가상현실입니다.

2014. 11. 07. 금요일 trexx 1. 지록위마 왜 암호에 관하여 글을 쓰게 되었는가.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학구열에 불타서가 절대 아닙니다. 솔직히 말해서 딴지의 요청과 카카오톡과 텔레그램에 연관된 일련의 사건과 기사들 때문이었다. 거기에 화룡정점이 된 아래 기사가 눈에 띄어 연관 정보를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기사는 전문가의 입을 렌트 텔레그램에 관하여 교묘히 깍아 쏟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암호 기술에 관하여 관심이 없으니 대충 얼버무리면 될 것 같아서 였을까? 1 텔레그램이 비밀채팅 방에 구현한 암호화 능력은 가장 기본적인 수준입니다.

그들 스스로도 자신들이 최고의 보안성을 가진 메신저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고 전문가들이 분석할 때도 4텔레그램보다. 보안성이 뛰어난 메신저는 많습니다.

2014. 09. 11. 목요일 trexx 1. Apple Keynote 팀 쿡이 발표현장에서 애플와치를 차고 있습니다. 9월 9일,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플린트 센터에서 열린 애플 이벤트우리나라 시간으로 10일 새벽 2시는 10일 대체공휴일로 오늘 더 준 덕분에 부담없이 밤을 새며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에서 이벤트를 위해 제공한 스트리밍은 나름 안정적 이었다. 지난 6월 WWDCWorld Wide Developers Conforence 애플 세계 개발자 회의 도 집에서 Apple TV과 맥북 프로, 전자상품 등 함께 진행하여 틀어 놓더라도 간헐적으로 끊기는 정도였지 보는데는 지장이 없었습니다.

근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폭주 탓인지 접속이 아주 불안정했고 접속되었습니다. 하더라도 중국어 더빙이 함께 들리는 기 현상이 있었습니다.

2014. 11. 21. 금요일 사나이로 태어나건 여걸로 태어나건 웬만한 팔자 아니면 세 번 이상 장가 아니면 시집을 가기란 힘들어. 세기의 미녀 엘리자베스 테일러가 8번의 결혼식을 올렸다지만 이건 정말 슈퍼 스타급에 해당하는 일이고 화류계?에 종사하지 않는 이들에게는 천국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