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소개
오늘 포스팅에서는 강원도 영월군에 있는 캠핑장에 대하여 정리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영월에는 캠핑장이 120여 개 있습니다. 강원도 영월 캠핑장의 위치, 특징을 한국관광공사에 관광사업자로 등록되어있는 업체를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캠핑장은 계절별로 경영을 하는 곳들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운영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석구석 귀여운 볼거리가 많은 예쁜 카페 플레이스 영
주문하는 건물 안쪽에는 이렇게 작고 귀여운 진열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곳에 접시와 쟁반등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음료를 받아들고 왼쪽의 건물로 들어가봅니다.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 한쪽벽을 예쁜 액자로 꾸며놓았습니다. 여러 액자가 단조롭지 않게 멋지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서재가 있습니다. 무심하게 정리되어 있는듯한 책들이 유쾌한 분위기를 줍니다.
벽면에 붙어있는 책장은 작은 소품들과 책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곳곳에 작은 인테리어 요소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서재 안쪽에도 나무처럼 장식해 놓은 공간이 있습니다. 작은 창문이 인상적입니다. 이곳으로 햇볕이 들어온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작은 토분으로 아기자기한 식물 선반도 만들어 놓았습니다.
주천강을 바라보는 멋진 실외공간
밖으로 나가봅니다. 밖으로 나가는 길목에도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재미있게 꾸며놓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습니다. .규모가 크진 않지만, 실내, 실외를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한 카페였습니다. 밖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주천강을 바라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 커피를 마시면 두차례 크림치즈옥수수빵을 먹습니다.
맛이 있어서 두번 먹었어요. 실외 공간은 깨끗한 정원의 느낌보다는 숲속 한켠에 자리를 마련해 놓은듯한 분위기였습니다. 인위적으로 가꾼 정원공간도 멋지지만, 이렇게 부드러운 모습의 공간도 너무 멋진것 같습니다. 주천강을 바라보는 플레이스 영 카페는 솔직히 조금 외진곳에 자리 있습니다. 카페만 찾아 오시기에는 조금 어려운점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