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새 물건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맥윙을 먹어보았다
맥도날드 돌아온 맥윙 후기 요즘에 맥도날드가 과거 롯데리아만큼 점점 부실해지고 있어서 안 간지 꽤 되었습니다. 간간히 커피나 먹는 정도? 그러다. 맥윙이 한정판매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10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달간, 버거 판매시간인 1030 400 까지만 판매한다고. 그러니 오늘 점심은 맥윙입니다. 약간 이른 시간이라 대기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이 지점은 DT를 주로 해서인지 티오스크가 2대인데, 그래서 점심시간이나 사람 많을 때 가면 줄이 굉장히 길어서 귀찮다.
바로 추천메뉴에 맥윙이 있습니다. 닭 날개윙의 아랫부분이 저희들이 흔히 버팔로윙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그 뼈 두 조각짜리고, 윗부분이 닭봉이라고 부르는 것. 요즘에 돌아온 맥윙은 이 봉 부위로만 되어있습니다.
맥윙 올해도 한정 메뉴?
맥윙의 역사를 보시면 참 우여곡절이 많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 출시, 단종, 재출시, 조기단종, 재출판 등을 반복하는 메뉴 맥윙이란 ?맥도날드 맥윙의 경우 일반적으로 파는 텐더 도는 맥너겟과 달리 뼈가 있고 닭날개로 만든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 메뉴는 참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2018년 3월 26일 단종되었고 2019년 5월 22일6월 30일 재판매했으나 조기 판매 종료되었죠. 10월 2일부터 봉 부위만 다시 한정 판매했고, 다시 단종되었다가, 다시 2020년 5월 14일 즈음에 다시 한정 판매로 날개와 봉을 같이 팔기 시작했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맥윙 맛이 아닐까 싶어요
맥도날드 맥윙 칼로리 가격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중요한 것은 맛이 아닐까 싶어요. 맥윙의 경우 바삭한 느낌의 닭날개와 윙봉을 바삭하게 튀겨낸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바삭한 식감이 들면서 내부에는 알맞은 식감이 살아있어 그런지 꽤나 나쁘지 않게 한 입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죠.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왜 한정메뉴인지 이해가 안되는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한정메뉴라 품절되면 밑에 있는 라인업이나 여러 선택지들을 한 번 조회해보고 있답니다.
이렇게 맛있는 맥윙도 좋지만 이런 윙봉은 어떨까 싶어요. 매콤한 맛은 그대로 와일드핫 구성으로 깔끔하면서 한꺼번에 맥날 가격에 더 많은 윙봉을 즐길 수 있거든요 무엇이든, 맛있는 건 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성비 이게이게 포인트 그래서인지, 더욱 눈길이 가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