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천은사 상생의 길, 지리산치즈랜드, 야생화테마랜드지리산정원 구례생태숲

구례 천은사 상생의 길, 지리산치즈랜드, 야생화테마랜드지리산정원 구례생태숲

생방송 오늘저녁 폐교 캠핑장 귀촌 클라쓰, 구례 지리산오토캠핑장 예약 가격 김정헌 맹정윤 부부 한국화 작가 영어교육컨설턴트 문의 전화번호 3. 귀촌 클라쓰 1년에 반만 일하는 비법은 폐교?김정헌 맹정윤전남 구례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김정헌49세, 맹정윤48세, 김지안7세 가족입니다. 귀촌 전엔 경기도 과천에 살며 남편은 한국화 화가로, 아내는 영어교육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분주한 나날을 보냈다는데. 내 시간을 마음껏 쓸 수 있는 유쾌한 삶을 살고 싶다라는 생각에 지리산 자락으로 귀촌을 제안했다는 아내. 처음엔 반대했던 남편도 아내의 확신에 찬 의지에 따라왔단다.

적절하게 살 집이 없어 허름한 시골집에서 귀촌 살이를 시작했다는데, 심적인 여유가 생겨서인지 소중한 아이가 선물처럼 왔다고 합니다.


지리산호수공원오토캠핑장에서의 캠핑
지리산호수공원오토캠핑장에서의 캠핑


지리산호수공원오토캠핑장에서의 캠핑

저희는 19번 사이트로 예약 했는데, 이곳을 고른 가장 큰 이유는 화장실과 개수대가 가깝다는 겁니다. 와이프가 이런 면에 예민하다보니 특히나 저녁에 화장실 갈때 멀면 너무 무섭고 힘들다고 해서, 이곳으로 잡았는데 오히려 저도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곳에서도 너무나 멋진 풍경을 볼수 있으니 이 또한 너무 좋았구요. 캠핑장 곳곳에 위 영상처럼 바람개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처음 왔을때는 별로 신경 안썼는데, 가만히 앉아 바람개비를 보고 있으니 뭐랄까 평화롭다고 해야 할까요??? 특히나 노란 바람개비가 이곳 지리산호수공원오토캠핑장의 가을 풍경과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캠핑장 모기장을 통해 몰카한 와이프와 우리 반려견 라떼. 각 사이트마다. 저렇게 외부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어서, 날씨 좋은 날이면 저곳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거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