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맛집 무한리필 장어집 무한장어 역삼
삼관왕 장어는 이곳에서 직접 키운 장어를 구매할 수 있는 장어 직판장이면서 식당도 같이 겸하고 있습니다. 손질된 장어를 직접 사다가 먹을 수 있고 매장에서 상차림비를 추가로 내고 먹을 수도 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싱싱한 국내산 민물장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입소문이 낫는지 주말에는 손님이 붐비는 곳입니다.
따로 받는 상차림비
포장된 장어를 사다가 매장에서 먹을 경우 상차림비를 따로 받습니다. 1인당 3000원에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느데 밑반찬으로는 부추, 생강, 김치, 마늘, 명이나물, 양파절임, 상추, 고추 등입니다. 밑반찬요리 모두 맛있습니다. 특히 명이나물이 장어구이와 찰떡궁합이었습니다. 밑반찬은 모두 셀프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점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장어구이에 최적화된 테이블
석쇠 불판이 정말 큼직합니다. 고기가 아무리 맛있어도 불판이 좁거나 화력이 약하면 먹기도 불편하고 익는데도 한참걸리는데 여기는 테이블도 크고 불판이 상당히 커서 장어 여러 마리를 한 번에 구울 수 있었습니다. 숯도 많이 들어가서 화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래서 장어를 올리고 나서 2분 뒤 뒤집어 주라고 알려줍니다. 숯판이 큰 것도 좋았고 위에 사진처럼 쟁반채 크기와 같게 홈이 파여 있습니다.
그래서 쟁반채 고정시켜 놓고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무항생제 인증받은 싱싱한 민물장어의 맛
삼관왕 장어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건강한 장어 입니다. 이 문구가 크게 붙어있었으나 소비자 입장에서는 항생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해서 큰 홍보효과가 될 것 같습니다. 참숯에 화력도 좋아서 장어가 금방 익습니다. 다. 구워진 장어 한 점을 아무 양념 없이 소금에만 살짝 찍어 먹으면 장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삼관왕 장어의 맛은 첫번째 식감이 탄탄하고 쫄깃합니다.
싱싱하지 않거나 질이 조금 떨어지는 장어는 장어살이 탄력이 없고 부드럽게 부숴지는 데 확실히 쫀쫀한 식감이 제대로 된 민물장어의 식감이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따라오는 여러가지 생선기름의 향과 담백함 그리고 껍질 부분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오래간만에 제대로 된 민물 장어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장어 말고도 몇 가지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장어뼈와 머리는 서비스
장어구매시 손질하고 남은 장어머리와 뼈는 따로 요청하면 받아갈 수 있습니다. 조금은 손질하고 요리하는 과정이 귀찮아서 잘 안 해 먹지만 혹시 요리를 좋아한다면 냉동된 장어머리와 뼈를 따로 받아갈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직접가서 먹어보고 느낀 점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따로 받는 상차림비
포장된 장어를 사다가 매장에서 먹을 경우 상차림비를 따로 받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어구이에 최적화된 테이블
석쇠 불판이 정말 큼직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무항생제 인증받은 싱싱한 민물장어의
삼관왕 장어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건강한 장어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