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국세청 홈택스 근로장려금 지급기준, 신청기간, 지급액 심사결과 자격조건
새 상품 발매 전 재고를 최대한 급속도로 처분하기 위해 각 통신사들이 지원금을 인상 발표를 사이 모든 통신사는 갤럭시 s22울트라 256GB와 512GB의 모델에 관해 요금제별로 공시지원금은 올렸는데 분명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즉 공시 지원금은 총 33 65만 원까지 조정된 것이며 여기에 대리점에서 제공되는 보조금공시지원금 기준 15을 받으면 갤럭시 S22 울트라 256GB의 출고가인 약 145만 원의 반값인 70만 원정도의 금액으로 구입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렇다면 현시점에서 갤럭시 s22 울트라 vs 갤럭시 s23 울트라를 두고 봐야 할 중요 점 들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신청시 주의사항
신청시 주의할 점은 국세청에서는 장려금 지급과 관련해 통장사본과 체크카드 등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하니 보이싱피싱 등 금융사기 피해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근로 장려금을 신청하는 방법은 1. 유선전화1544944로 신청하는 방벙, 2. 홈택스 국세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는 방법, 3. 모바일 어플 손택스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조하여 근로장려금 신청요건을 충족하였더라도 현재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하지 아니한 자, 다은 거주자의 부양자인 자, 거주자배우자 포함가 전문직 사업을 영위하는 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2024년도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기별 지급 및 정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작과 신작의 스펙 차이는?
이번 갤럭시 s23 울트라는 스냅드라곤 8 gen2를 탑재해서 나오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명확하게 스펙업이 되었습니다. 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기존의 갤럭시 s22 울트라도 상당히 고 스펙을 보이지만 이번에는 아이폰의 성능까지도 명확하게 우세를 점하겠다는 삼성의 자신감을 드러낸 스펙업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스냅드래곤 8을 탑재함으로써 배터리의 필요하지 않은 출력을 3040 줄여주고 스트리밍이나 모바일게임 등의 핸드폰 사용 시 1520 속도향상을 기관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분명한 스펙업과 별개로 삼성 갤럭시의 매시리즈 고질적인 문제로 지적되는 스마트폰의 발열 이슈를 해결하지 못할 시에는 하시 한번 위기를 맞게 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근로 장려금
소득구간별 근로장려금 지급액으로는 단독가구의 경우 최대 165만까지 수령 가능한 가운데, 총 급여액 400900만 원 미만 구간이 최다. 근로장려금을 수령했으며, 홑벌이가구는 총 급여액 7001천400만 원 미만 구간이 최다. 지급액인 285만 원을 수령했다. 또한 맞벌이가구는 8001천700만 원 미만 구간이 330만 원을 수령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근로장려금 신청은 정기 반기신청으로 구분되며, 근로소득만 있는 거주자배우자 포함는 정기 반기신청 중 선택할 수 있으나, 근로소득 외 사업소득 아니면 종교인수입이 있으면 정기 신청만 할 수 있습니다. 2024년도 근로장려금 신청 기간을 아래 표로 정리하였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이 23.9.15일까지 였는데요. 올해 상반기 신청기간을 넘기신 분들께서는 포스팅 하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저렴하게 산다는 방법은?
많은 혜택이 쏟아지고 있는 갤럭시 s22 울트라를 구입하려고 걱정 중이라면 위에 말한 통신사 별 공시 지원금 그리고 대리점의 보조급 혜택 말고도 여러 인터넷 쇼핑몰들은 신제품이 나오기 전 빠른 재고 처분을 위해 마진을 줄이고라도 판매를 하는 곳들이 많은 것으로 파악돼 있으니 인터넷에 떠도는 광고를 포함해 각양각색으로 비교해 보고 가장 좋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곳에서 산다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청시 주의사항
신청시 주의할 점은 국세청에서는 장려금 지급과 관련해 통장사본과 체크카드 등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하니 보이싱피싱 등 금융사기 피해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전작과 신작의 스펙
이번 갤럭시 s23 울트라는 스냅드라곤 8 gen2를 탑재해서 나오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명확하게 스펙업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근로 장려금
소득구간별 근로장려금 지급액으로는 단독가구의 경우 최대 165만까지 수령 가능한 가운데, 총 급여액 400900만 원 미만 구간이 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