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면 안되는 8가지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면 안되는 8가지

이름은 보아르 에이블 듀얼 스토브 에어프라이어라고 하는데, 결론은 오븐에프가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에프는 디자인은 이쁜데 성능은 분명히 별로여서 큰 기대는 안했지만 이게 웬일? 성능이 생각보다. 월등히 뛰어나서 내돈내산 한 달 사용 후기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링크를 보내줬던터라 기록이 남아있었어요. 상품금액 128,000 알림받기 할인 티켓 할인1,000 추가 구성품은 바베큐 요리 보조 도구들로 이루어져 있고, 금액은 19,9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imgCaption0
토스터 스토브 아니면 에어프라이어 사용


토스터 스토브 아니면 에어프라이어 사용

네, 이런 전자레인지가 아닌 방식으로 음식을 다시 데우는 데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만, 맛 대비 시간의 상쇄가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깊게 느낍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토스터 오븐은 오늘날에는 카운터토오븐으로 불리는데, 이는 단순히 굽는 것을 넘어 여러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더 적절한 이름입니다. 이 오븐은 예열을 기다리지 않고 음식을 재가열 할 수 있으며, 많은 오븐들이 컨벡션, 에어프라이 아니면 원터치 피자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환경은 남은 추수감사절 칠면조, 야채 빵, 집에서 만든 맥엔치즈 조각 등 대부분의 식사를 다시 데울 것입니다. 단백질을 건조하거나 고무로 만드는 대신 육즙을 유지하고 갓 구운 빵을 다시 만들고 치즈를 다시 거품을 내며 갈색으로 만드는 방식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가족 식사를 재가열하는 것뿐만 아니라 초기 조리를 위해 매일 내 조리대 오븐을 사용합니다.

첫째 남은 음식을 잊지 마세요

일반적인 식사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이 남은 음식이 잊히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전략은 냉장고에 화이트보드를 붙여 안에 있는 것들의 목록을 적는 것, 매일 식사를 할 수 있는 달력 아니면 더 큰 크기의 시스템처럼 쉬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