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교육과 연구 기반시설 및 파트너쉽

건국대학교 교육과 연구 기반시설 및 파트너쉽

최근에 대학도서관들이 예전과 달리 그 활동 폭을 많이 넓히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사회에 열린 대학을 만들어 가는데 도서관이 앞장서서, 좋은 프로그램들을 많이 기획하고 실천하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렇게 하기까지, 그리고 실천하는 과정에서 도서관은 더 많은 헌신과 노력을 해야 하고, 다양하게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최근에 대학도서관들이 이제 대학 사회를 넘어 지역사회 속에서 지역주민들과 지식과 정보, 문화와 독서 등의 활동을 하는 것은 참으로 기대할 만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제 기호일보 보도를보니까 순천향대학교가 독서실 건물 외벽 전체를 이색적인 현수막으로 덮었다고 합니다. 순천향대일부 학교들은 천안에 있었으나 대학생 독서라든가 지역사회 속에서의 함께 책 읽기 등에 주목을 갖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학교라고 합니다.


imgCaption0
세계적인 기회 및 다양성


세계적인 기회 및 다양성

건국대일부 학교들은 학생들의 경계를 허물고 글로벌한 시각을 키워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 기관은 전 세계 유명 대학과 파트너십을 맺어 학생들에게 학생 교환 프로그램, 국제 인턴십 및 다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성을 포용하는 Konkuk은 여러 국가에서 온 학생들을 환영하며 여러 문화와 전통을 기념하는 풍요로운 자연생태계를 조성합니다.

건국대일부 학교들은 유학생을 위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과 지원을 통해 문화적 배경이나 외국어 장벽에 독립적으로 모든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는 포용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세계적인 관점에 대한 노출은 학생들의 학업 여정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상호 연결된 세계에 긍정적 사고로 기여할 준비가 된 책무인식 있는 세계적인 시민이 되도록 준비시킵니다.

사서 교육기관

건국대학교, 경기대학교, 경북대학교, 경성대학교, 계명대학교, 공주대학교, 광주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대구대학교, 대림대학교, 대진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동의대학교, 명지대학교, 명지전문대학,부산대학교,부산여자대학교, 상명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숭의여자대학교, 신라대학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인천대학교, 전남대학교, 전북대학교, 전주대학교, 중부대학교, 중앙대학교, 창원문성대학교, 청주대학교, 충남대학교, 한남대학교, 한성대학교 대학교 대학 문헌정보학, 도서관학과 전공이 있는 곳 지정교육기관 학점은행제 지금까지 독서실 사서 자격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흥미진진 있는 분들은 구체적으로 확인하셔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