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Cebu 여행, 추천 쇼핑리스트 (LG 가든워크 Metro 마트)

세부Cebu 여행, 추천 쇼핑리스트 (LG 가든워크 Metro 마트)

여행의 또 다른 재미가 있으면 그것은 바로 쇼핑 수고한 자신을 위한 선물은 물론이며 친한 지인들에게도 가벼운 선물을 산다는 것은 해외여행의 필수코스죠?? 이번에는 세부에서 꼭 구입해야 하는 세부 쇼핑리스트를 단순하게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세부 쇼핑리스트는 제가 LG가든워크 Metro마트에서 직접 구입한 물품들로 아쉽게도 스펀지 크런치Sponge Cruch는 포함되지 않은 점 참조 바랍니다.


세부Cebu 여행, 추천 쇼핑리스트 (LG 가든워크 Metro 마트)
토포 디자인

토포 디자인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싶은 브랜드다. 백팩과 숄더백, 토트백 역할을 모두 할 수 있는 극도의 실용성을 갖춘 3 way 가방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넓은 수납공간과 여러 형태로 활용이 가능해서 실용성은 만점인 데다가, 개인적으로 나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든다.

사진에서 느끼는 것처럼 아웃도어 감성과 어반 감성, 거기에 빈티지의 감성이 어우러져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감성을 보여줍니다.

여행용 백팩으로 나의 개인적인 원픽입니다.

디자인 좋고 바퀴좋은 국산캐리어
디자인 좋고 바퀴좋은 국산캐리어

디자인 좋고 바퀴좋은 국산캐리어

디자인 수상경력이 있는 로우로우 알 트렁크 캐리어 유니크한 외관이 독특한게 매력인 제품입니다. TT 형태의 손잡이는 다소 특이하여 호불호가 있지만 베낭가방이나 모자,겉옷등 걸어놓을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100 PC소재로 튼튼함을 자랑하며 다소 무거울 수 있으나 히노모토 저소음 바퀴를 사용하여 민첩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에르Aer

빠른 디자인의 백팩을 선보입니다. 비즈니스 트립 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크기의 가방을 주로 선보이며, 지나치게 캐주얼하기보다는 어느 정도 단정한 여행용 백팩을 찾는다면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는 브랜드다. 하지만 데일리 백팩으로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버전도 역시 훌륭합니다.

위에서 소개한 브랜드가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브랜드라면, 정통 아웃도어 감성이 넘치며, 스포티하고 빈티지하기까지 한 최고의 범용성을 갖춘 백팩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그레고리다. 특히 이효리의 가방으로 잘 알려진 사진의 데이앤하프 모델은 여행이건 등교건 어디든 편하게 멋지게 착용 가능합니다.

앙뜨레 하드 캐리어

앙뜨레 하드 캐리어는 abs 소재를 활용했습니다. 이 소재는 시중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소재입니다. 흔히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플라스틱 소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앙뜨레 하드 캐리어 모서리 부분에는 몰딩이 되어 있어서 험하게 다뤄지는 공항에서 유용할 것 같습니다.

무게는 3.2kg으로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Delsey 델시

특징 프랑스의 유서 깊은 캐리어 브랜드로, 우아하고 유용한 디자인이 특징. 여러 크기와 스타일의 캐리어를 제공하며, 가격대도 다양함. 장점 경제적인 가격과 튼튼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개별화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음. 권장 물품 Delsey Helium Aero Hardside Expandable Luggage. 경제적인 가격에 높은 내구성과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Z세대 취향저격 캐리어

파스텔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10대 20대 여성층이 가장 좋아해볼만한 큐랑 르롱디 캐리어 부산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수납포켓이 잘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가벼운 PC소재로 스크래치와 충격에 강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변색도 방지됩니다. 전면 미니포켓에 여권등 작은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며 USB포트가 있어 여분의 배터리 연결 후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가성비 캐리어 중 가장 좋은 제품은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트는 가격대가 굉장히 다양해서 저렴한 제품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권하는 아메리카 투어리스터 제품은 paralite 캐리어입니다. 내구성은 물론이고 디자인이 고급져서 10만 원대 제품이라고 보이지 않는 게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장점인 것 같습니다. 주고 막 다뤄져서 잘 고장 나는 캐리어 특성상 as가 중요한데, 아메리칸 투어리스트의 경우 매장이 많기 때문에 as 받기에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고급진 디자인과 as 보장받을 수 있는 물건을 희망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국산은 아니지만 내구성 좋은 캐리어 브랜드

내구성이 좋기로 잘 알려진 쌤소 나이트 캐리어 이전 PC소재로 견고하며 360도 회전되는 더블휠로 이동에 편리하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매립형 TSA 장금장치로 안전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최근 외부충격에도 놀라운 탄성력과 회복력으로 쉽게 부서지지않는 견고함이 특징인 폴리프로필렌PP소재를 28겹 레이어링하여 압력과 열을 가해 내구성을 한층 발전 시켰다고 합니다. 여행용 캐리어에 대하여 국내상표 BEST5 와 그외로 해외상표 1가지 소개해드렸습니다.

본인의 여행목적과 스타일에 맞게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토포 디자인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싶은 브랜드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좋고 바퀴좋은

디자인 수상경력이 있는 로우로우 알 트렁크 캐리어 유니크한 외관이 독특한게 매력인 제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에르Aer

빠른 디자인의 백팩을 선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