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사람이 추천하는 여의도 벚꽃이벤트 감성점심과 로맨틱점심

여의도 사람이 권하는 여의도 벚꽃이벤트 감성점심과 로맨틱점심

오늘도 다녀온 지는 조금 되었지만 잘 보고된 맛집을 기록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여의도에서 이미 한우 투쁠로 잘 보고된 이도맨숀 입니다. 이미 소문으로 유명세를 알고 있었는데, 남편과 둘 다. 야근을 많이 하던 차에 둘 다. 울컥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고생하는데 금요일에 비싼 거 먹자 해서 예약하고 가게 된 곳이었습니다. 위치는 9호선 국회의사당 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걸어오시면 건물 빌딩 속 아담한 이층 건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퍼스트 플레이스 에이드 First Place Ai


퍼스트 플레이스 에이드 First Place Ai

지금은 지인들과 주말 브런치를 많이 먹게 되는데요. 평일에는 모두들 시간이 없고, 저녁에 만나는 것을 힘들어해서랍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일까요? 건강식과 체중감량 식단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지인이 추천해 준 이곳에서 건강식을 먹고 나쁘지 않아 공유하여 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나와 100미터 정도 걸으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O2빌딩 1층에 있습니다.

늦은 아침? 이른 점심? 쯤 지인들과 만나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누가 봐도 건강해 보이는 음식이 이렇게 나왔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했던가요? 플레이팅이 더욱 맛있어 보이게 했습니다. 커피에 비친 매장의 등이 예뻐 보여서, 찍어서 올려 봅니다.

이도 맨션 라이브Yido Mansion

위치는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나와 100미터 정도 걸으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퍼스트 플레이스 에이드와 같은 빌딩에 있습니다. O2 빌딩이 리모델링을 후 3층까지 리테일 상가를 입점시켜 경영하는 곳입니다. 흠. 삼층에 이도 맨션이라고 있는데, 알고 보니 고급 한우고깃집이었습니다. 여의도 한 복판에 한우구이집이라. 반신반의하며 찾아갔습니다. 입구부터 화려했습니다. 일반 고급 한우고깃집과는 다르다고 해야 할까요? 역시 점심 한 끼 먹는데 가격이 상당하죠? 물 입구가 엄청 화려해 보이죠? 그래서 기념으로 한컷 찍어 봤습니다.

창가 좌석으로 배치받고 밖을 보니, 이렇게 멋진 뷰가 보이네요. 아주 깨끗한 책상 셋팅이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가장 인기가 많아서, 금방 sold out 되는 한점 소고기 정식을 주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