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크리스마스 물품 구경하기

다이소 크리스마스 물품 구경하기

과거 다이소는 저렴한 맛에 자주 이용했었다. 급하게 필요한 물품이나 단기간에 쓰고 버리는 소모성 물품을 구매하러 자주 방문 했었다. 결혼초 자주는 아니지만 일 년에 몇 번 필요한 물품을 사러 갔었다. 방문할 때마다. 화려하게 성장되어 있는 다이소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냥 싸다와 가성비를 갖춘 물품은 다릅니다. 점점 가성비가 높은 물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손님의 편의를 최대한 끌어올려 만족도를 높여가는 다이소가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몇 해 전부터 값어치 있는 물건들이 많아지면서 다이소 물품들이 집에 많아졌습니다. 기능적으로도 일반 마트에 없는 신기한 물품들이 많아 이제는 필요한 물품이 생기면 일부러 다이소를 가는 일이 잦아졌다.


사이즈 스펙
사이즈 스펙

사이즈 스펙

기둥의 총 높이는 35cm입니다. 이는 제법 낮은 높이이지만, 덕분에 고양이가 웅크려서 사냥하는 자세 등 보다. 집중도 높게 놀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밑의 받침판은 가로 28cm, 세로 30cm로, 거의 정방형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왕 제작하는 김에 완전 정방형으로 했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뭔자재를 컷팅할 때 2830cm로 해야 재료의 로스가 생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냥이 선호도
냥이 선호도

냥이 선호도

냥이 중에는 굉장히 두려움을 많이 느끼는 성격을 가진 아이도 있습니다. 저희 집 러시안블루가 딱 그런 성격입니다. 하지만 처음에 약 10초 정도 냄새를 맡더니 바로 방울 때리고, 물고, 뜯고 하면서 재미나게 노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날 다이소에서 산 냥이 상품 3개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호도는 최상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편적인 제품들이라면 포장 케이스나 포장지가 상품 자체를 모두 감싸고 있어서 아예 보이지 않거나, 아니면 만질 수 없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다이소 냥이 스크래쳐 기둥형은 반려묘를 기르는 집사가 직접 손으로 만져볼 수 있는 틈을 만들어놓았습니다. 즉 우리 집 고양이의 특성을 잘 아는 집사가 먼저 만져 보고 기호성을 추측해볼 수 있는 포장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폴트 딸기 타르트 단체선물 포장하기
폴트 딸기 타르트 단체선물 포장하기

폴트 딸기 타르트 단체선물 포장하기

폴트 딸기 타르트를 다이소 포장봉투에 넣어서 접착 비닐을 떼고 동봉해 주시면 됩니다. 이 때 타르트의 잼 부분에 지문이 묻지 않도록 조심해 주세요. 또 포장 봉투에 넣을 때 비닐에 잼이 닿으면 달라 붙게 되니, 조심 조심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완전한 단체 선물을 줄을 세워 보았습니다. 큰 노력 없이 사람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 선물을 받은 지인은 제가 만든 수제쿠키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엄청 고대하는 눈빛으로 물어봤는데, 차마 양심에, 만든 것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이즈 스펙

기둥의 총 높이는 35cm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냥이 선호도

냥이 중에는 굉장히 두려움을 많이 느끼는 성격을 가진 아이도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폴트 딸기 타르트 단체선물

폴트 딸기 타르트를 다이소 포장봉투에 넣어서 접착 비닐을 떼고 동봉해 주시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