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뷰 제빵소 양양 베이커리 카페 오션뷰 맛집
양양 카페를 검색하면 최다. 리뷰는 바다뷰제빵소입니다. 리뷰따라 가 볼 필요는 없지만 대형 카페 오션뷰가 좋은 것은 사실입니다. 주말에 건물 안으로 들어오면 베이커리와 카운터에 많은 인파가 있는 것을 발견하실텐데요. 이른 점심 후 도착했을 때 저는 진열장에 빵이 얼마 남아 있지 않았어요. 늦게 도착해도 빵을 못 볼 수도 있어요. 그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자리 찾기가 쉽지 않다면 옆 건물로 가 보세요. 다들 건물이 하나인줄만 알고 있는지 옆 건물로는 안 가더라고요. 실외 자리도 남아 있고 실내 자리는 텅텅 비워져 있어요. 어느 건물로 가든 외부 테라스 자리를 먼저 살피셔야 합니다.
뷰 맛집이니까요. 마땅치 않으면 본 건물 2층 통유리창 좌석으로 추천드려요. 평일에는 다소 조용해서 독서를 즐기다.
양양 바다뷰 제빵소 주차
주차장이 넉넉하지 못해요. 주차요원이 상냥하게 안내해 주세요. 제가 경험한 바를 안내해 드릴게요. 내비게이션을 목적지로 설정 후 도착한 곳이 대로변이라면 바닷가 쪽으로 주차장이 또 있어요. 주차하러 우회하다가 빈 공간 있으면 갓길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정문 쪽에도 주차장이 크게 넓지 않아요. 혹은 많은 분들이 비치 마켓 양양에도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양양의 오션뷰 맛집으로 신선량한 공기를 맞으며 외부 테라스 자리에 앉아 핸드드립 커피, 로투스코페와 홍게살 브레드 드시면서 유쾌한 시간 보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스즈매의 문단속. 결국 울어버림.
스즈매의 문단속을 보았습니다. 소녀의 추천이 있었고, 아내도 좋아해소요. 보다가, 결국 울어버렷네요. 스즈메가 스즈메를 안아주는 장면에서. 돌아보니 아내도 울고 있더군요. 슬프고 힘들지만, 결국 내가 나를 안아줄 수 있어야 어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참 볼만하고 생각할 만한 것이 많은 정말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엔딩 크레딧이 한참 증가하는 것을 보면서, 그래 이런 게 예술이지. 하는 말이 절로 나오더군요. 정말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차박 여행을 와서 영화를 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어서 양양 작은 영화관에 고마운 마음입니다. 고맙습니다. 오래오래 사랑받는 공간이길 기원합니다.
루프탑 카페, 오션뷰 카페
보시다시피 1층과 2층은 카페, 2층부터 4층은 펜션 객실입니다. 루프탑 카페는 4층에서 걸어 올라가시면 됩니다. 시다모 카페 2층에서 바라본 오션뷰입니다. 멋있지 않나요? 하지만 뭔가 조금 아쉽죠? 더욱더 완벽하고 멋진 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루프탑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오션뷰 루프탑 카페입니다. 양양에 이보다. 더 괜찮은 오션뷰 루프탑 카페가 있을까요?가슴이 정말 뻥 뚫리더라고요 참고해서 사진 찍고 노느라 정신없어서 커피를 못 찍었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 맛은 그냥 쏘쏘였습니다.
그래도 뭐 뷰가 다했다 양양 오션뷰 카페, 루프탑 카페 시다모 총 정리1. 양양공항 바로 뒤 동호해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 굿2. 양양 최고의 오션뷰 카페, 루프탑 카페 인정합니다. 3. 시그니처 메뉴는 없습니다. 커피 맛은 쏘쏘4. 막 찍어도 화보저 똥손인데 이 정도 컷 나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양양 바다뷰 제빵소 주차
주차장이 넉넉하지 못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즈매의 문단속. 결국
스즈매의 문단속을 보았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루프탑 카페, 오션뷰 카페
보시다시피 1층과 2층은 카페, 2층부터 4층은 펜션 객실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