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에어스타일러 토르말린 세라믹 이온 에어스타일러 VSAS80PIK 장점, 단점
고데기가 고장난지 수개월째, 파마로 근근히 연명하던 생머리의 여자는 생각했습니다. 이제는 사야겠다. 고.데.기. 반복되는 파마로 걱정되는 머릿결과 머리숱, 파마 이후에도 머리카락은 자라나기에 파마의 효과는 몇일 가지 않는다는 것을 미루어보았을 때 바로 지금이 고데기 구매 적기라고 판단하였습니다. 판고데기를 구매하려다가 바람으로 스타일링하는 비달사순 제품으로 픽했습니다. 마침 세일중이었고, 제품은 단 하나 덩그러니 있었기 때문에 이건 제발 나를 데려가라는 신호로 받아들였지요. 구매처는 홈플러스, 가격은 32,900원 입니다.
실제 효과는 어떤가?
효과는 심리적 효과와 시각적 효과가 있는데요. 심리적 효과는 옷을 딱 꺼냈을 때 뭔가 뽀송한 느낌과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도 좋고 약속 나갈 때 냄새가 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없애줍니다. 너무 큰 심리적 효과죠. 옷을 잘 못 입어도 옷 자체가 깔끔하다면 중간은 간다고 생각합니다.
시각적 효과는 바로 스타일러 내부 바닥을 확인하면 보이는데요. 스타일러 돌린 후 바닥 필터와 바닥에 떨어진 먼지들을 보시면 오우.. 이야말로 먼지를 털고 하는구나 알게 됩니다.
제 사용 횟수 기준으로 일주일에 한 번이나 2주에 한번 정도는 청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하는데요. 생각보다.
침구 위생 관리로 여름 시기 잠자리도 쾌적하게, 위생 살균 침구 코스수면 중에도 땀을 흘리게 되는 무더운 여름 시기 덥고 습한 날씨. 땀과 습기를 먹어 눅눅해진 베개와 여름 이불은 각종 유해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이럴 땐 LG 스타일러의 위생 살균 침구 코스를 사용해 보세요. LG 스타일러는 깔끔한 물을 100C까지 끓여 만든 트루스팀으로 유해세균을 제거해줍니다. 버튼 한 번으로 살균, 탈취는 물론 집먼지 진드기 제거 효과까지 볼 수 있죠. 매일 세탁하기 부담스러운 이불과 베개를 스타일러로 케어해 안락한 잠자리를 느껴보세요. 연세대 시험 결과, 위생살균표준 코스로 집먼지 진드기 100 사멸됨. 제거 효과는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을다른 유사제품과 성능비교
유사제품인 바비리스 스타일러와 유닉스 제품은 열풍으로 동작하는 가져오는 스타일링을 하기 전에 사전작업이 필요합니다. 사전작업이란 드라이기 작업입니다. 머리카락을 어느 정도 말린 후 스타일러 물건을 사용해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반해 다이슨 에어랩 제품은 열풍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사전작업인 드라이기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타일링을 하며 빠른 건조로 함께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 건조 이후 모습
건조가 완전한 모습 확실히 스타일러 돌리기 전보다. 빳빳해졌다. 이건 뭐 비닐이 씌어져있지 않을 뿐 세탁소에 다녀온 옷과 마찬가지의 감촉이 느껴집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코트와 바지에 연결되어 있는 보푸라기는 거의 제거되지 않았다는 점. 보풀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보풀제거기를 돌려야 하나보다. . 친구가 말하길 어느 정도의 얼룩은 지워진다고 이야기를 들었지만 내 주관적 판단에 심하지 않은 얼룩이라 생각했던 것도 지워지지 않음이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모든 얼룩이 지워지는 정도의 괴물급 성능을 장착한 스타일러라면 세탁소는 죄다. 문을 닫지 않을까라는 긍정마인드로 아쉬움을 달랜다.
다이슨 에어랩을 다른 유사 제품과 기능 비교
능동적인 결과를 비교하긴 미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판단하기 나름입니다. 다만, 다이슨은 빗으로 만들어내는 결과물보다. 스위트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마다. 컬링이 약하다는 의견이 있는 건 참고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컬링이 좋게 말해 부드럽고 나쁘게 표현하면 컬링이 약하다고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또한, 결과물에 차이는 , 는 고성능 히팅 시스템을 적용한 열판고대기을 만들던 회사였던지라 에어랩과 유사한 바람 수준은 아니지만 적절한 온풍바람과 열로 스타일링을 제작하기 때문에 스타일링 결과물이 강하게 나오는 편이고 다이슨 에어랩은 강한 v8모터 열풍으로 스타일링을 하기 때문에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호불호가 있는 만큼 스위트한 컬링을 원하시면 이전 바비리스, 유닉스 스타일러와 차이는 확연한 색의 느껴지실 겁니다.
헤어를 말리면서 스타일링 할수 있다는 것이 출근 시간 준비를 단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사용법이 쉽고요, 일반 고데기를 사용했을 때보다. 모발 손상이 적기 때문에 모발 손상 걱정을 했던 저에게는 너무 만족스러운 소비였습니다. 다만 열풍이 나오기 때문에 드라이기 만큼 시끄럽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제 효과는 어떤가?
효과는 심리적 효과와 시각적 효과가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에어랩을다른 유사제품과
유사제품인 바비리스 스타일러와 유닉스 제품은 열풍으로 동작하는 가져오는 스타일링을 하기 전에 사전작업이 필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일러 건조 이후 모습
건조가 완전한 모습 확실히 스타일러 돌리기 전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