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4 울트라 역대급 얇은 베젤 최대 16GB 램과 SW 원인 과열 이슈없이 티타늄 소재 기대
삼성의 갤럭시 노트10은 노트10 노트10 플러스 이렇게 두 종류로 2020년에 출시됐습니다. 출시가 3년이 지난만큼 갤럭시 노트의 파손이나 고장 등의 문제가 많이 발생할 시기이고 교체를 할 시점이라 액정파손 아니면 교체, 배터리, 카메라, 메인보드 등의 모든 수리 및 교체 비용을 정리해봤습니다. 2023년 3월 표준의 수리 교체 비용이며 금액은 삼성서비스센터의 상황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분명한 금액은 삼성서비스센터 엔지니어와 소개를 통해 안내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10 노트10 플러스 액정 교체 비용액정 단품 수리의 경우는 갤럭시 노트의 상판 즉 액정과 테두리 등 일체형 부품을 통채로 교체하는게 아닌 액정만 교체하고 남은 부분은 재활용하는 방식이라 가격이 저렴합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의 탑재된 칩셋은 스냅드래곤 8 Gen 1입니다. 해당 칩셋의 성능은 꽤 괜찮습니다. 하지만, 현재 출시된 갤럭시 S23 시리즈에 탑재된 스냅 드래곤 8 Gen 2 For Galaxy 보다는 못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실제로 성능 지표를 확인해 봐도 그렇긴 합니다. 스마트폰 Soc 랭킹을 확인해보면, 약 10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시점이지만, 그래도 아직은 선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냅드래곤 8 Gen 1 이 8 Gen 2 보다는 성능이 떨어진다고 해도, 사용자가 느낄 만큼 뒤떨어지는 건 아닙니다.
충분히 훌륭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제가 직접 만든 갤럭시 S22 울트라와 S23 울트라 각 벤치마킹 자료입니다. 해당 그래프를 통해서, 성능 변화의 폭을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의 램메모리은 12 GB입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의 탑재된 12 GB의 램은 다중 처리를 할 때 리프레쉬 현상을 최소한으로 줄여줍니다. 쾌적하게 여러가지 앱 실행 및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점에서 이해하시면 됩니다. 게시물마다. 강조하는 다다. 익램 기억하시나요? 램메모리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메모리가 필요한 이유는 바로 위 사진 데이터를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을 거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램은 주머니, 저장 공간은 가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가방에서 물건을 꺼내는 것보다.
주머니에서 꺼내는 게 더 빠릅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는 총 7가지 색상을 갖고 있습니다. 버건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삼성 닷컴 단독 컬러 및 512 GB 1 TB 모델만 아래 색상 구입 가능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레드 갤럭시 S22 울트라의 후면은 유리재질로 되어 있어서, 색상과의 조화가 굉장히 좋습니다. 색상이 모난데 없이 굉장히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갤럭시 S22 울트라 화이트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눈 화이트 계열은 자칫하면 촌스러운데, 해당 색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언론 바이럴 마케팅
언론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확산시키는 전략으로, 사용자들이 게시물을 공유하고 브랜드의 메시지를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해시태그 캠페인, 챌린지 캠페인, 이벤트 공유, 유저 개발 콘텐츠 활용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바이럴 마케팅이 이루어집니다. 인스타그램 채널들 중 참여형 콘텐츠를 진행을 하는 편입니다. 이를 통해서 소비자들은 상품을 얻고 싶다는 1차적 목표를 인해서 참여를 진행하지만 이로 인해서 이 브랜드는 재미를 줄려고 하는 구라라는 이미지도 주면서 당연한 색의 바이럴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글을 쓰는 내내, 갤럭시 S22 울트라의 강점이 돋보였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Ai 기술을 접목해, 천체 사진 가이드, 나이토 그래피 모드 등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들이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S22 울트라에서 S23 울트라로 넘어갈까 생각하실 수 도 있는데, 성능적인 측면에서는 당연히 S23 울트라가 앞서나가는 건 맞습니다. 하지만, 아직 S22 울트라의 성능이나 사진 품질도 훌륭하기 때문에, 큰돈을 지불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궁금하신 스마트폰 혹은 리뷰가 필요한 스마트폰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확인 후 리뷰를 작성해 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