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다나와 남자 지갑 계급도
남자 명품 지갑 중 제품명 순위에 대하여 연봉별로 계급도를 만들어 논란이 일었던 가격 비교 서비스 쇼핑사이트 다나와는 공식 홈페이지에 직급별 남자 명품지갑 계급도 라는 게시글로 각 직급에 따른 연봉별로 부담 없이 구매하기 좋은 명품지갑의 정보를 남겨 아르바이트, 사원, 과장, 차장, 부장급 이상으로 분류를 해놓았습니다. 아르바이트만 해서 나오는 급여로도 충분히 구매가 가능한 지갑 브랜드라는 뜻으로 다소 10만원 미만의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지갑 브랜드입니다.
닥스DAKS,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캘빈클라인CALVIN KLEIN, 빈폴BEANPOLE, 메트로시티METROCITY, 폴 스미스PAUL SMITH가 아르바이트 급에 해당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루이비통LOUIS VUITTON
명품 하면 루이비통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잘 보고된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1854년 여행객을 위한 트렁크를 파리에서 만들어낸 것을 최초로 시작되었으며 LV 로고가 특징이며 브라운 색상에 루이뷔통 특유의 다이아 로고와 꽃무늬 로고가 박혀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노그램 반지갑 제품이 인기며 루이비통 특유의 화려함을 최대한 절제시켜 남성들이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는 설계의 제품으로 소가죽으로 디자인되어있습니다.
톰 브라운THOM BROWNE
톰 브라운은 특유의 줄무늬로 남성 명품 패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주요 활동지는 뉴욕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세련된 줄무늬 삼선 포인트로 가디건과 남성 정장이 인기가 많으며 연예인부터 일반인까지 고객의 연령층과 직위를 따지지 않고 대체적으로 모두 즐겨 쓰는 브랜드입니다. 톰 브라운의 명품지갑 역시 삼색 줄무늬 시그니쳐 포인트가 들어가 있고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넣어 명품다운 느낌을 풍깁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BENETA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로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인트레치아토 기법으로 잘 알려졌습니다. 보테가 베네타는 가죽을 엮은 패턴 외에 인상깊은 대표되는 로고가 거의 들어가 있지 않으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로고없이도 명품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반지갑과 클러치가 인기가 많으며 거의 모든 블랙톤으로 이루어져 여성보단 남성층에게 인기가 많고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2050대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무관하게 들고 다녀도 잘 조화로운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100만 원 이상의 명품지갑 제품들로 고야드GOYARD, 벨루티BERLUTI, 에르메스HERMES로 정말 잘 보고된 고가의 명품 브랜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야드GOYARD
1853년부터 시작된 역사로 예전부터 왕족과 귀족, 유명인사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은 것으로 유명해진 명품 브랜드입니다. 고야드 역시 여행용 트렁크 제작을 시초로 시작되었으며 고야드 특유의 Y자로 이루어진 패턴이 특징입니다. 주로 최고급 가죽들로 상품을 생산하며 지갑과 가방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실용성 모두 탁월하며 명품지갑 중 빅투와르 반지갑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지갑 외부 전체엔 고야드 특유의 Y자 패턴으로 감싸져 있고 색상은 여러 종류 다양하게 있어 요구하는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 명품지갑 브랜드입니다.
사원, 대리급10 20 만원
이제 갓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 초년생을 시작한 분들이 여유롭게 살 수 있는 제품들로 다소 10 만원에서 20만 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1976년 뮌헨에서 설립된 MCM 은 2005 년 국내 기업인 성주그룹에 인수되었으며 가장 특징적인 디자인이라고 하면 MCM 로고가 잔뜩 박힌 코냑 컬러의 가죽 제품들입니다. MCM 은 중국에서 굉장히 인기 있는 제품명 중 하나이며 그중 MCM 비세토스 오리지널 장지갑은 이러한 MCM의 특징을 가장 잘 살려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지갑 특성상 지폐가 접히지 않으며 굉장히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에르메스HERMES
프랑스 파리에서 1837년 설립되어 시작된 에르메스, 세계 3대 명품 중 하나로 불리며 그 시초는 마구 말을 탈 때 활용하는 제품으로 시작되어 현재는 버킨백 등 여러가지 가죽제품들로 유명해졌습니다. 공장에서 생산해내는 것이 아닌 디자이너 장인이 직접 한 땀 한 땀 수제작으로 바느질을 하는 계획을 고집하여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180년 전통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역사는 현재까지 뛰어난 품질과 희소성이 높아 돈이 많아도 못 사는 제품으로 유명할 만큼 구매가 어려운 편입니다.
저 또한 사 원급이지만 넘사벽급 상품을 사용 중이며 위 계급도는 그저 참고용으로만 생각하면 될 것 같으며 남자 명품 지갑 제품명 순위 글을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루이비통LOUIS
명품 하면 루이비통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잘 보고된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톰 브라운THOM
톰 브라운은 특유의 줄무늬로 남성 명품 패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주요 활동지는 뉴욕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로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인트레치아토 기법으로 잘 알려졌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