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정장 블레이져 (콤비) 코디 방법 추천

남성정장 블레이져 (콤비) 코디 방법 추천

겨울에 목만 따뜻하게 해도 체온이 많이 올라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와 같이 쌀쌀한 겨울을 나기 위해 머플러는 겨울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캐시미어, 울, 알파카 등 여러 주제의 머플러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추천드릴 머플러 브랜드는 아크네 스튜디오입니다. 아크네 머플러는 겨울 머플러로 인기 많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아크네 머플러 중 가장 인기있는 베스트 아이템은 울 프린지 스카프 네로우 사이즈입니다.

네로우 사이즈는 길이 200cm, 폭 45cm의 사이즈로 여성분들이 코트 같은 외투 위에 뿐만 아니라 니트에도 착용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imgCaption0
폴로 프린지 울 스카프

폴로 프린지 울 스카프

다음으로 추천드릴 머플러는 폴로 랄프로렌에서 출시된 울 머플러입니다. 폴로 프린지 울 스카프는 울 55, 재생 울 45 소재 머플러로 가격은 139,000원입니다. 폴로 울 스카프는 길이 182.9cm, 너비 35.6cm로 사이즈가 크지 않은 편입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스타일의 머플러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매장에서 착용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캐시미어란?

캐시미어란 아시아 대륙의 한온차가 심한 산악지대에 서식하는 캐시미어 염소에서 채취할 수 있는 털입니다. 이 지방에서는 빙점 아래 30도까지 내려 엄동으로부터 몸체를 지키기 위해 통상의 거친 헤어 아래에 매우 세세한 산모가 자라, 그 산모가 캐시미어의 섬유로서 취급됩니다. 양모는 양 1마리에서 약 4 정도 걸릴 수 있는 반면 캐시미어는 염소 1마리당 200g 정도 밖에 잡히지 않고 또한 불순물 등을 없애면 100g 정도밖에 남지 않습니다.

그 희소성의 높이로부터 섬유의 보석이라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최대의 특징이라고 하면 부드러운 촉감이지만, 그 밖에도 매력은 풍부합니다. 경량인데 보온력이 탁월하고, 유연하고 신축률이 높고, 품위있는 광택감을 갖고 있는 등. 희소한 것에 더해, 기능면도 우수하기 때문에 가치가 높다고 되어 있습니다. 한편 물을 포함한 상태에서 마찰을 가하면 펠트화되어 버리거나 고온 열을 주면 줄어들거나 약점도 존재합니다.

스코틀랜드에서 2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모직물 브랜드가 발하는 정평의 일품

1797년에 스코틀랜드 북동쪽의 엘간에서 창업된 노포 제품명 JOHNSTONS존스턴즈. 영국에서는 드문 일관생산공장을 갖고 고급 직물 제조에 더해 스톨 등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캐시미어 아이템의 개척자로도 유명하며, 요새 소개하는 머플러도 물론 캐시미어 100. 성질의 캐시미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극상의 촉감인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독특한 윤기감도 있어 감는 것만으로 프리미엄스러운 분위기가 감돈다.

COLOMBO 콜롬보 캐시미어 머플러

이탈리아 피에몬테에서 창업된 콜롬보는 로로 피아나와 아니오나 등과 함께 최고급 원단 제조 업체. 원모의 체크로부터 제품의 검품까지 일관하여 자사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고품질이면서 코스트 퍼포먼스의 장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블랙그레이네이비 등의 평화로운 색미는 물론, 발색이 좋은 칼라까지 가지런히 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일품이 발견될 것입니다.

프랑코 바시라고 하면 넥타이가 유명하지만 겨울 시즌 매년 출시되는 머플러에도 정평이있습니다.

캐시미어를 100 사용하고 있어, 그 상질의 질감에 빠지는 것 틀림없음. 철저한 세련된 색감부터 선명한 색조까지 넓게 갖추어져 있는 것도 인기의 이유다.

다크 그레이 하운드투스 블레이져

내추럴한 숄더와 피크라펠, 분사된 포켓으로 슬림하게 테일러드된 하운드투스 체크 다크그레이 아바나 재킷입니다. 미세한 직물을 강화하고 당연한 형성된 가슴 부분을 보장하며, 시간이 지남 에 따라 당연한 성형되어 독특한 착용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운드투스 패턴으로 만드러진 이 무거운 원단은 100 울 소재입니다. 힌색상의 바지와 같은 그레이색상의 목폴러의 이미지가 심플함의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라펠의 디자인이 피크라펠의 폭이 넓은 카라의 조형의 특징을 가지고있는 블레이져의 디자인입니다. 블레이져의 디자인 색상과 코디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렌체크도 간단하게 모나지않은 색상의 디자인을 선정하여 모두 한번쯤 구입하여 착용해도 모나지 않은 조형의 모습만 선정해 보았습니다. 블레이져 콤비 스타일의 코디방법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레이져 콤비 스타일의 코디 방법 이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폴로 프린지 울 스카프

다음으로 추천드릴 머플러는 폴로 랄프로렌에서 출시된 울 머플러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시미어란

캐시미어란 아시아 대륙의 한온차가 심한 산악지대에 서식하는 캐시미어 염소에서 채취할 수 있는 털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LOMBO 콜롬보 캐시미어

이탈리아 피에몬테에서 창업된 콜롬보는 로로 피아나와 아니오나 등과 함께 최고급 원단 제조 업체.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